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여정 홍보대사 해수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9. 16:33

해수부 수출 조여정 홍보대사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에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배우
조여정 씨가 위촉됐습니다.
해양수산부는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로 배우 조여정 씨를
위촉 했다고 29일 밝혔 습니다.
이에 따라 조여정 씨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과 케이
피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에 주력합니다.

 

.........

올해 수산물 수출액은 7월 23일 기준 14억5000만 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7.1% 증가했어요.
지난 2020년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난 한
해 우리 수산물 수출시장이 침체기를 겪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 세계경제와 교역이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는 등
수산물 수출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수부는 수출 확대를 위한 기폭제로 배우
조여정 씨를 위촉 하고 홍보활동을 강화합니다.

 



해수부 측은 "조여정 씨는 2019년 한국영화 100년
역사상 처음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영화 "기생충"의
주연배우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습니다.”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우리 수산물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어요.

조여정 홍보대사는 "평소에도 수산물을 즐겨먹고 건강식에 눈길이
많았는데, 우리 수산물과 K?FISH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어요.

문성혁 해수부 장관은 "배우 조여정 씨와 같이하는 수산물
홍보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수산물에 대한 해외 인지도를
높이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케이팝,
케이드라마와 같이 K?FISH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수산식품으로
자리매김해 우리나라 수산물 수출 확대를 견인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어요.

한편, K?FISH는 대한민국 정부가 품질을 인증하는 "수산물 수출통합브랜드"로
엄격한 심사절차와 철저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부여합니다.
#조여정 홍보대사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한승우 입대발표 맴 아프네....

빅톤 맴버 한승우 입대발표 그룹 빅톤 한승우가 7월 특기병으로 입대합니다.한승우는 3일 밤 자신의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어요.특별히 이날 한승우는 7월 입대 소식을 전해눈길을 끌었 습니다.그는 뭔가 상황들이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사실 나이로 보면 좀 더 미룰 수 있습니다.근데 뭔가 잘 해결이 되지 않았고, 최대치로미룰 수 있는 기간을 다 미뤘다.원래는 이번 달 초에 이미 가야 하는예정일이 있었는데, 제가 특기병을 신청을 해서합격이 됐고, 7월에 가게 됐다고 밝혔 습니다. .........그리고 어쨌든 제가 잘할 수 있는 분야로지원을 했고, 조금이나마 여러분들....


 

조민아 득남...

조민아 득남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득남했어요.조민아는 23일 자신의 SNS에 6월 23일 오전 4시 56분.2.78kg로 까꿍 왕자, 건강하게 태어났어요.2일을 혼자 생진통 앓는 와중에도 파워 워킹,짐볼 운동, 계단 오르기 열심히 하고병원 왔더니 이미 3cm나 열려있어서 진행이무척 빨랐습니다.라며 득남 소식을 알렸습니다. .........공개 했던 사진 에는 출산 후 아이를품에 안은 조민아 모습이 담겼고, 이어그는 초산인데 병원 오고 4시간 만에힘 2번 주고 자연분만으로 낳았어요.저혈압에 심한 저체중이라서 출혈 하고 쇼크 올까봐 다들 걱정했는데 감사하게도 출혈도 거의없이 순산했습니다.라고 ....


 

김희호 별세 서울이랜드코치...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정정용 서울 이랜드 감독을 돕던 김희호 코치가 별세했어요.서울 이랜드는 7일 서울 이랜드의 코치 고김희호 님께서 2021년 7월 7일 향년40세를 일기로 별세하셨습니다.삼가 조의를 표합니다.라고 발표했어요.빈소 및 발인, 장지 등은 미정입니다. 고인이 된 김희호 코치는 2009년 영국에서 유럽축구연맹 A코칭 라이선스를 취득했어요.유창한 영어실력과 축구지식, 선수단 관리 등의 면에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프로 경력 없이 일찍 지도자 수업을 받기 시작해영국에서 자격증을 따 화제에 오르기도 했어요. 그는 K리그와 일본 J리그에서 차근차근 경력을 쌓....


 

오또맘 김용호 조건 언급논란...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루머를 해명 하고 나섰 습니다.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에 더이상 못 참는다며 더이상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않아서 그냥 무시 하고 참았다고 했어요.오또맘은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없고 당당하다며 진실로 해명을 했으며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어요..........그리고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 하신 분들이많은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고 했어요. 오또맘은 하나 더 말씀 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