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또맘 김용호 조건 언급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3. 11:23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루머를 해명 하고 나섰 습니다.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에 더이상 못 참는다며 더이상

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 하고 참았다고 했어요.

오또맘은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고 당당하다며 진실로 해명을 했으며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어요.


.........

그리고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

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 하신 분들이

많은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고 했어요.


오또맘은 하나 더 말씀 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심으로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며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도 아닌 것이라고 했어요.


이어 제보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 것 같은데 더이상

참지 않겠다며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며 고소장을 촬영해 게재했어요.


전에 연예부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유튜브 채널에 오또맘과

관련있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지난 15일 방송 에서 오또맘이 김용호와

통화에서 여러 의혹에 대하여 직접 해명한

통화 녹취가 담겼습니다.

그때 당시 오또맘은 조건 만남을 했다는 의혹 등에

대하여 전 남편이 함정을 판 것 같다고 했어요.


그리고 김용호는 오또맘과 사실혼 관계였다고 주장하는 남성의 메일

일부를 공개 했어요.


또 오또맘은 온라인 쇼핑몰 오또마켓 기업인이자 인플루언서이며 1989년생으로

32세이며 이혼 후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습니다.
 

장성규 오또맘 팔로우 해프닝
 

방송인 장성규가 인플루언서 오또맘을 팔로우했던 해프닝 이후

인스타에서 단 하나의 계정만 제외 하고

모든 팔로우를 취소했어요.

발단은 오또맘이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장성규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데서 비롯됐습니다.

그때 당시 오또맘은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 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후 오또맘이 올린 해당 인스타 스토리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됐습니다.

네티즌들은 "장성규가 박제됐다”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오또맘은 58만 이상의 폴로어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로, 장성규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이 경솔 했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이에 오또맘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에 "팬으로서 너무

기쁜 마음을 주체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됐다”는 글을

올리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다”며 "앞으로는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어요.

이 같은 해프닝은 장성규와 오또맘이 서로 팔로우를 취소하는,

"언팔"을 하는 것으로 상황이 일단락됐습니다.

7일 현재 장성규 인스타 팔로우는 그가 DJ를 맡고

있는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가 유일합니다.

또 장성규는 지난 2011년 JT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지난 3월 JTBC에서 퇴사한 뒤

다수 예능에서 활약 중입니다.

현재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를 뿐만 아니라 KBS

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SBS MTV

"반반쇼", JTBC "호구의 차트" "방구석 1열"

등에 출연 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