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권민아 전남친 폭로 ...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9. 13:12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분노했어요.


 


29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에 전 남자 친구

A씨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 했어요.

A씨는 기존의 여자친구 B씨에 대하여, 권민아와 양다리를 걸친 인물입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B씨의 폭로로 A씨와 권민아는

시청자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 권민아는 잠수 타지 말고 연락해라 너가

거짓말 한 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 전

여자친구한테 돈 빌린 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이라며 전

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 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라 적었습니다.

A씨를 향한 원망의 말입니다.

 



.........

이어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좀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거 이해가 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원 바라? 몇 백은 부족해?라고 지적했어요.


또 잠수타지 말고 연락하라고 강조한 권민아는 너희 어머니가

그랬지 나보고 너가 모든 걸 잃었으니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 하지 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을 들을 이유가 없을 것 같다면서

사람이면 너 입으로 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 전에라고 강조했어요.


 


권민아는 자신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비난의 말을 전한

악플러를 향해 분노하기도 했어요.

그는 남의 남자 뺏었다고? 어떻게 된건지 나중에 알고나 말하라.

XX 그 사람에 대해서는 소속사 이사님이랑 상의해서

지금 무슨 말을 해도 욕 먹으니까

조금 잠잠해지면 진실 다 밝히자고.

그래서 나도 내 멋대로 안 하고 그 부분에

대해서는 기다리고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그리고 잘못한 부분은 제대로 인정할 것입니다.

근데 너네 내가 마약을 했어? 사람을 죽였어? 욕을

했어? 학폭을 했어? 룸싸롱을 갔어? 음주운전을 했어?

사람을 팼어? 니 애비처럼 죽으라고? 10년 괴롭힘

당 하고도 욕 먹어야 하고 그래 공인

직업 선택했으면 욕 감수해야지라며 근데 10년 괴롭힘

너네가 당해봐 제 정신이면 이상한 거지.

너네 몸에 내가 칼 그었어? 내 몸에 내가

풀었어 풀 데 없어서.

사건 다 떠안고 가려고 했어요.

해명해봤자 걸레라 할 거지 않나.

그리고 그 남자가 입장문으로 자기가 한 말에 대해서

다 밝히고 나한데 한 말 한 행동

다 말 하기로 했었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악플 그래 다 쏟아부어 직업인데 감수해야지

내가 선택한거고 내가 좋아서 하는일이고 내 꿈이고,

그만큼 얻는것도 있고, 내가 실수한것도 있고, 잘

못 한것도 있고, 근데 이 메세지 보내준

사람한데는 나도 한 소리 해도 될라나?라며 남에

소중한 아버지한데 애비? 계정 만들어서 와 제대로 대꾸해줄께.

저도 욕 할줄 알아요.

이 사람한데는 적어도 욕 할 자격 되죠? 아버지

욕은 하지말자 나를 욕해라고 분노를 쏟아내기도 했어요.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2019년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어요.

작년, AOA 활동 그때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 했다고 폭로해 파문을 일으켰다.

그 후 지민은 잘못을 인정한 뒤, AOA에서 탈퇴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