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j임블리, 생방송중 극단적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6. 12. 15:18

레이싱모델 출신 인터넷방송인 임블리가 지난 11일 생방송 도중 유서를 작성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어요. 현재 그는 뇌사에 버금가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12일 유튜브에 말에 의하면 임블리는 전날 오후 7시께 임블리는 부천 인터넷방송인 연합 정신병즈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송출된 해당 술자리에서 임블리는 멤버들과 많이 다툼을 벌였고, 끝내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귀가하면서 라이브 방송을 켠 그는 특정 비제이의 이름을 누차 언급 했고, 아버지에게 연락해 이제 못 버티겠다. 미안해 아빠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자택서 임블리는 유서를 작성한 후 방송을 켠 채 욕실에 들어갔습니다. 유서에는 딸들아 미안하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방송은 문을 따고 들어온 구급대원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끊겼습니다.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버 법자승열은 임블리의 상태에 대하여 심정지가 두 번 왔고, 호흡만 하고 있습니다. 뇌사에 버금갈 정도로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 습니다.

또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참석했던 모임에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 임블리가 정신적 불안감을 호소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화면에 담겼습니다. 임블리와 멤버들 간의 다툼이 커지면서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어요.
임블리와 관련있는 동료 인터넷방송인들 사이에서도 혼란이 가중되는 모양입니다.

방송인 A씨는 이날 오전 7시경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 했고, 법자승열은 이날 오전 8시30분경 과거 임블리와 접점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인터넷방송인 B씨를 직접 찾아가 생방송을 진행했어요.
동료로서 안타깝냐는 질문에 B씨는 말할 이유도 없고, 왜 유도질문을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만약 내게 악감정이 있었다면 내 이름을 적지 않았겠냐고 말했어요. 해당 화면은 약 1100명의 실시간 시청자를 기록했어요.
임블리는 2006년 잡지 맥심 모델로 데뷔해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 했고, 2014년 결혼과 같이 모델 활동을 중지했어요. 이후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해 왔습니다.
BJ 임블리

BJ 임블리는 한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J는 Broadcast Jockey의 줄임말로,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활동하는 주로 개인 방송인들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임블리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면서, 주로 게임 스트리밍 및 토크쇼 방송을 진행합니다. 그녀는 귀여운 외모와 유쾌한 성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 게임과 관련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 하고 채팅을 주고받으며 방송을 진행합니다.

임블리는 방송을 통해 게임 플레이 팁이나 여러 가지 게임 리뷰를 제공 하고, 종종 게임 이외의 다른 주제에 대하여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밝은 에너지와 유머러스한 성격이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그녀의 방송을 사랑 하고 응원합니다.

BJ 임블리에 대한 최신 정보나 상세한 내용은 2021년 이후의 업데이트를 알 수 없으므로, 이후의 활동에 대해서는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송가인 소신발언, 화가난다....

송가인 소신발언 가수 송가인이 우리나라 전통 국악 교육 보전을 위하여또 한 번 소신 발언하면서 도움을 호소했어요.송가인은 10일 본인 SNS에 "우리 역사와 전통을 건드리면안 된다는 것을 교육부 관계자 여러분은 보다확실한 판단을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목소리를 냈습니다.이와 같이 "전 국악인 문화제" 행사 포스터를 게재했어요..........송가인은 "우리나라, 우리 것, 전통음악을 조금이라도 배울수 있는 기회를 사라지게 한다면 도대체우리 학생들은 무얼 배우고 자라야 할까”라며"이런 말도 안 되는 사속을 가지고이야기를 한다는 게 안타깝고 화가 난다”며 분노했어요....


 

아베 사망,40대 용의자 누구?...

  아베 사망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참의원 선거를 이틀   앞둔 8일 거리유세 과정에서 총격을 당해 치료를   받던 중 숨을 거두었다 헌정 사상 최장수   총리이자, 보수·우익 세력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아베   전 총리의 피격 사망 이야기가 보도되면서 일본   열도는 형용할 수 없는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   <엔에이치케이> 방송은 8일 오후 5시40분께 자민당 간부를 인용해   "아베 전 총리가 치료를 받던 나라현 병원에서 숨졌다”고 보도했어요.   아베 전 총리는 이날오전 11시30분께 일본 간사이에....


 

BTS 단체활동 중단,성숙하게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가 데뷔 9년 만에 단체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지한다고 전격적으로 밝혔 습니다. BTS는 14일 밤 공개된 유튜브 영상 "찐 방탄회식"에서 "우리가 잠깐 멈추고, 해이해지고, 쉬어도 앞으로의 더 많은 시간을 위하여 나아가는 것”이라고 밝혔 습니다. BTS는 지난 10일 앤솔로지 형식의 신보 "Proof"를 발매했어요. 이 앨범을 기점으로 단체 활동의 1막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리더 RM은 "돌려 말하지 않고 팩트를 말하자면 원래 시즌1은 "ON"까지였다”고 말했어요. 그는 "세상에 뭔가를 이야기 하고 싶어 활동을 시작했는데 "ON" 활동 이후 어떻게 할지 몰랐다”며 "....


 

뮤직뱅크 해명 임영웅 2위 논란...

  "뮤직뱅크" 측이 해명을 통해 임영웅 2위 논란에대하여 설명 했어요. KBS 음악프로 그램 "뮤직뱅크"측은 18일 KBS 시청자권익센터에 "뮤직뱅크 순위기준"에 대한 청원에 답변했어요.예능센터 한동규CP는 "뮤직뱅크 k-차트 집계 방식은 "뮤직뱅크"홈페이지에 공지된 바와 같이 <디지털음원+방송횟수+시청자선호도+음반+SN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마찬가지로 각 방송사의 음악 순위 프로 그램들도 자체기준에 부합하는 집계방식을 적용 하고 있다”라고 밝혔 습니다. .........이어 ""뮤직뱅크"는 점수 산정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각종외부 전문기관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