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연재 강경대응,악플러 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17:37

얼마전 열애로 인하여 떠들썩했던 손연재 강경대응 입장이 나왔는데요

이유는 손연재를 향한 선 넘는 악플러들때문입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들을 대거 고소했어요.

13일 손연재 측은 앞으로도 악의적인 비방, 악성 댓글에

계속 법적으로 강경 대응 하겠다며 악플 고소는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경고했어요.


.........

손연재는 지난 달 서울 마포경찰서에 네티즌 180여명을 모욕

혐의로 고소한걸로 이날 확인됐습니다.손연재는 지난 2월에도 서울

용산경찰서에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 다수를 고소했어요.

경찰은 해당 네티즌들의 주소지를 파악해 관할 경찰서로 사건을 이송했어요.


그는 지난 2017년에도 네티즌 40여 명을 모욕

등의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어요.

손연재는 지난 2012년 런던 올릭픽에서 개인종합 5위를,

지난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개인종합 4위를 기록했어요.

그는 지난 2017년 리듬체조 선수에서 은퇴한 후

방송에 여러번 출연했네요.


손연재는 KBS 2TV 펫 비타민, tvN 온앤오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편먹고

공치리 등에 등장하기도 했어요.

#손연재 강경대응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