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윤미향 복당? 부동산투기 무혐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11. 5. 15:19

 부동산투기 혐의 무혐의 받은 윤미향 의원 복당 할까요?

 

국민권익위워회 조사에서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고, 더불어민주당에서

 

제명됐던 윤미향 무소속 의원이 경찰 수사

 

결과 불송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것으로 윤미향 의원은 민주당 복당 절차를 밟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대하여 민주당은 복당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했다가

 

다른 재판 결과를 지켜보겠다며 오락가락했어요.

 


.........

 

윤미향 의원은 5일 페이스북을 통해 11월 4일, 경남경찰청에서

 

우편등기가 집에 도착 했어요.

 

제 남편의 부동산명의신탁 혐의에 대한 불송치 결정

 

통지라고 밝혔 습니다.

 

이어 전국 각지 종이신문과 인터넷 신문, 방송 등에

 

제 얼굴이 부동산투기 범죄자와 같은 또다른 악마적

 

프레임이 덧씌워져 보도되었고, 저에 대한 희롱과 모욕의

 

댓글들이 연달아 확산되었다며 그러나 그 역시 제가

 

지난 30년동안 거리에서의 삶을 이 곳 국회로

 

이어오면서 감수해야 할 일인가 보다고 생각하면서 그

 

온갖 욕들을 감당해왔다고 강조했어요.

 

 

전에 권익위는 민주당 소속 의원 등에 대한 부동산

 

투기 전수조사를 벌였는데, 해당 조사에서 윤미향 의원

 

남편의 부동산 명의신탁 의혹이 있다고 통보했어요.

 

민주당 지도부는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은 의원들에게 탈당

 

권유 조치를 내렸고, 탈당하면 의원직을 상실하게 되는

 

비례대표 의원은 제명했어요.

 

수사기관의 수사 결과 혐의를 벗으면 바로 복그때

 

당시키겠다는 것을 전제로 행해진 조치였습니다.

 

이에 따라 비례대표인 윤미향 의원은 의원직을 유지한 채

 

무소속 신분이 됐습니다.

 

하지만 경찰이 범죄 혐의점이 없다고 판단해 사건을 불송치

 

처분하면서 윤미향 의원의 복당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윤미향 의원의 복당에 대하여 결정을 내리지

 

못 하고 있습니다.

 

고용진 수석대변인은 5일 선거대책위원회 총괄본부장단 회의 후 그렇게

 

되면 복당해야 한다며 이재 까지 우리가 부동산

 

문제가 권익위에서 제기된 분에 대해선 탈당을 권유

 

하고 비례대표 의원은 제명하면서 무 혐의 처리되면

 

복그때 당시키겠다고 공언 한 바 있으니까 그렇게

 

처리될 것이라고 밝혔 습니다.

 

 

 

하지만 2시간여 후 민주당 공보국 명의로 문자를 보내

 

윤미향 의원의 복당 문제는 다른 기소들에 대한

 

재판 결과 등을 종합해 판단할 예정이라고 했어요.

 

검찰은 작년 9월 윤미향 의원을 기부금품법 위반,

 

업무상 횡령, 준사기 등 8가지 죄명을 적용해 기소했어요.

 

윤미향 의원이 대표로 있던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산하 전쟁과여성인권박물관이 법률상

 

등록요건을 갖추지 못했음에도 국고·지방 보조금을 허위로 신청해

 

총 3억230만원을 받고, 개인 계좌로 김복동 할머니의

 

장례금을 모금한 등의 혐의를 받는데요

 

 

또 기부금 1억37만원을 개인 용도 혹은 임의로 사용

 

하고, 치매 증세를 가진 길원옥 할머니가 7920만원을

 

정의연에 기부·증여하게 한 혐의도 있습니다.

 

해당 사건은 윤미향 의원이 기소되었던 지 11개월 만인

 

지난 8월, 정식 재판이 처음로 열려 현재

 

1심 재판이 진행 중입니다.

 

 

민주당은 대선을 앞둔 시점에서 윤미향 의원의 복당

 

여부가 논란이 되는 것을 원치 않고 있습니다.

 

민주당 한 중진의원은 5일 통화에서 윤미향 의원이

 

다른 사건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섣부르게 복당을 결정하면 오히려 여론의 반응이

 

좋지 않을 것이라며 이제 야당 후보가

 

결정돼 본격적인 레이스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논란이

 

될만한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본다고 밝혔 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김선호 사과 공식입장??...

김선호 사과 "내 불찰, 만나서 사과 하고파”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김선호 사과 했어요.논란이 불거진 지 나흘 만에 입을 연 그는과오를 인정하면서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만나 사과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어요.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을 "K배우의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의 폭로글이 게재됐습니다.K배우와 작년 초기부터 올해 중반까지 교제 했다는A씨는 K배우로부터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강요받았다고 주장 했어요.작년 7월 K배우의 요구으로 피임 없이 성 관계를했다가 임신 했다는 A씨.그는 K배우가 억대 광고 손해 배상금을 원인으로낙태를 종용했으며 결혼을 약....


 

권민아 전남친 폭로 ...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분노했어요. 29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에 전 남자 친구A씨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 했어요.A씨는 기존의 여자친구 B씨에 대하여, 권민아와 양다리를 걸친 인물입니다.이 사실을 알게된 B씨의 폭로로 A씨와 권민아는시청자의 질타를 받았습니다.이와 관련 권민아는 잠수 타지 말고 연락해라 너가거짓말 한 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 전여자친구한테 돈 빌린 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이라며 전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 하고사이 별로인지 오래 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라 적었습니다.A씨를 향한 원망....


 

차예련 재계약... HB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예련이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5일 HB엔터는 "차예련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됐고, 앞으로도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라며 재계약 체결소식을 밝혔 습니다. .........이어 "배우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같이하기로 결정한 만큼 앞으로도 차예련 배우의활발한 활동을 위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않을 것”이라고 전했어요. 차예련은 2004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로 데뷔해 "므이" "도레미파솔라시도" "마이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퇴마:무녀굴""쌍생령"부터 드라마 "못된 ....


 

정원창 멘탈리스트 범죄 심리 수사물...

    배우 정원창이 드라마 멘탈리스트에출연, 박시후 이시영과 호흡을 맞춘다.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8일 정원창이 새로운드라마 멘탈리스트에 캐스팅됐다며 전작과는 전혀 다른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부탁드린다고 밝혔 습니다. ......... 멘탈리스트는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미국 CBS에서 방영돼총 7개의 시즌을 방영한 메가 히트작으로 표민수감독과 성진미 작가에 의해 리메이크되는 작품입니다.타인의 심리를 읽는데 능한 멘탈리스트가 특수범죄수사본부 수사팀과공조해 사건들을 해결하는 범죄 심리 수사물입니다.현재 제작 중인 국내 리메....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