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니퍼로페즈 약혼♥︎벤 애플렉...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4. 9. 21:28

벤 애플렉 과 제니퍼로페즈 약혼


배우 겸 감독 벤 애플렉과 팝가수 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가 다시 약혼했어요.페이지식스의 8일 보도에 말에

의하면 로페즈는 팬 뉴스레터 On The JLo를

통해 짧은 영상으로 약혼을 발표했어요.

그는 녹색으로 빛나는 다이아몬드 반지도 공개 했어요.

로페즈는 로맨틱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당신은 완벽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이들의 측근들은 이들의 약혼은 사실이라고 전했어요.

특별히 애플렉의 가까운사이들은 근래 페이지식스에 그가 다시

청혼했더라도 놀라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이번 주 초 두 사람은 로페즈의 14세 딸

에미와 같이 미국 LA에서 쇼핑하던 중 로페즈가

결혼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약혼설에 불을 붙였습니다.

 


2003년 개봉한 영화 갱스터 러버에서 만나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팬들과 언론으로부터 베니퍼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받았습니다.

그때 당시 이들은 약혼을 했지만 결혼을 갑자기 취소

하고 각자의 길을 갔습니다.

그들은 그때 당시 우리 결혼식을 둘러싼 언론의

지나친 관심 때문에, 우리는 날짜를 연기하기로

결정 했다라고 공동 성명을 통해 전했어요.

그리고 우리는 우리 인생에서 가장 행복 했어야 할

날의 정신이 훼손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우리는 즐겁고 신성한 날이어야 한 것이 우리, 우리

가족, 그리고 우리의 친구들을 망칠 수 있다고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페즈는 이후 2004년 6월 가수 마크 앤서니와 결혼했어요.

그 커플은 2008년에 쌍둥이 맥스와 에미를 낳았습니다.

애플렉은 배우 제니퍼 가너와와 2005년에 결혼해 딸 바이올렛과

세라피나, 아들 사무엘을 뒀다.

 


로페즈는 2017년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또 결혼했지만 이혼으로 끝났는데요.

애플렉은 2021년 1월까지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스타 아나

데 아르마스를 포함한 다수의 여성들과 핑크빛 관계를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무려 17년의 시간을 지나 재회했어요.

한 측근은 "둘 다 여생을 같이 보낼 계획입니다.

일부 냉소적인 사람들이 과도한 관심을 갖고 보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이들은

여생을 같이 보낼 것에 전념 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어요.


또 로페즈는 벤과 다시 연애하는 것에 대하여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런다 우리 둘 다 우와, 너무 행복해서 다시는

그런 일을 겪고 싶지 않다라고 말 했다라고

말하면서 행복감을 나타냈습니다.


더불어 우리는 나이가 더 많고, 더 똑똑해지고,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삶의 다른 곳에 있습니다.

또 현재 아이들이 있고, 우리는 그러한 것들에

대하여 매우 의식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를 위한 아름다운 시간이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서로를 보호 하고 있다라고 시간이 흘러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만난 두 사람에 대하여 설명 했어요.


로페즈는 근래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 이와

관련해 우리보다 더 놀란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 시켰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상상도 못 했어요.

아름다운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니퍼로페즈 약혼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