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헨리 공식입장 사과,친중 ?...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3. 20. 23:16

친중 행보 헨리 공식입장 사과

근래 친중 논란에 논란인 중국계 캐나다인 가수
헨리가 장문의 사과글과 같이 그간의 심경을
고백 했어요.헨리 는 19일 자신의 인스타에 한국어로
먼저 제가 잘못한 거 있다면 죄송합니다.
잘못한 행동이나 말, 다 죄송하다면서 이야기를 시작 했다.

 


.........

 

그는 저는 사람들에게 음악, 무대, 예능 등 어디서든

 

즐거움이나 감동, 웃음을 주려고 했던 사람인데 요즘엔

 

그러지 못해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말씀 드리고 싶은 건 제가 절대 어디를 버릴 사람이 아닌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간다면 최소 몇

 

개월 동안 있어야 하는데, 그 부분에서 죄송합니다.

 

저도 여러분 너무 보고 싶었다며 한국 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하여 설명 했어요.

 

 

이어 요즘 유튜브나 기사 나는 건 팩트 아닌게 너무 많은데요.

 

사람들이 정말 믿을 거라고 생각 안 해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조용히 있었는데

 

이젠 제가 직접 만난 사람들이 그런

 

거 보고 믿어서 얼마나 심각한지 느꼈다.

 

심지어 이젠 정식 뉴스 채널까지… 저뿐만 아니라 많은

 

공인들도 같은 피해를 받았을 것 같다고 토로했어요.

 

 

무엇보다 그는 댓글 읽으면서 알게 된 건데,

 

대부분 저의 행동이나 말 때문에 불편한

 

게 아니라 저의 피 때문이라는 걸 .

 

제가 하고 싶은 건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려고 하는

 

건데, 만약 제 피 때문에 불편한 사람들

 

있다면 저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억울함을 재차 강조했어요.

 

 

헨리는 홍콩계 아버지와 대만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부모가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 현재 국적은 캐나다다.

 

이재 까지 슈퍼주니어의 중국어권 유닛 슈퍼주니어-M으로 활약해 MBC

 

TV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따뜻한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중국을

 

찬양하는 글을 종종 올리면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실제로 근래 마포경찰서가 마련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헨리가 발탁되자, 마포경찰서 홈페이지 소통광장 게시판에는 왜

 

친중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쓰나 등 항의성 글이

 

이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 같은 논란에 헨리가 장문의 입장문을 올리며

 

친중 논란에 대한 오해를 풀려고 적극적으로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헨리 공식입장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강레오 박선주 6년째 별거...

 박선주의 자발적 솔로 육아 일상생활이 처음 공개됩니다. 17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키운다"에는 가수 박선주가 출연, "자발적 솔로 육아"라는새로운 가족의 형태와 일상생활을 공개 합니다..........박선주는 현재 남편 강레오와 떨어져 6년째 제주도에서 10살딸을 혼자 양육 중입니다.레스토랑 운영과 농사가 꿈인 강레오, 자유롭게 음악을하고 싶은 박선주, 그리고 제주도를 좋아하는딸 에이미, 이 세 사람 모두가행복하기 위하여 각자 삶의 공간을 인정해부부가 별거를 선택해 살고 있는 것. 엄마, 아빠의 별거에 대한 딸 에이미의 반응도 공개 됐습니다.박선주와 ....


 

황하나 징역 감형...

 집행 유예 기간 중 또다시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는 황하나 씨가 서울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에출석 하고 있습니다.마약 투약으로 유죄를 선고받고 집행 유예 기간에또다시 마약에 손댄 혐의로 1심서 징역2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던 황하나 씨가 항소심에서징역 1년 8개월로 감형됐습니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항소1-1부는 1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등 혐의로 기소되었던 황하나 씨의항소심에서 징역 1년 8개월을 선고 하고추징금 50만 원을 명령했어요.전에 1심 재판부에서는 황하나 씨에게 징역 2년에 추징금40만 원을 선고한 바 있습니....


 

김미수 아버지,심경...

세상을 떠난 배우 고 김미수의 부친이 딸을잃은 애통한 심경을 전하면서 추측성 글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어요.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난 5일 세상을떠난 김미수 배우 아빠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글 작성자는 7일 발인을 하고 추모공원에 안치 하고어제는 삼우 미사를 드리고 다시 한번 추모공원에 다녀왔습니다.아직도 믿기지 않는 현실에 지금도 손이 부들부들떨린다고 이야기를 시작 했다. .........이어 각종 포털 기사와 댓글들을 보면 확인되지않은 추측성 보도나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아이 엄마가 그 글들을 보고 억장이 무너지는 듯한반응을 보여 ....


 

국세청 사과,개인정보 노출...

개인정보 노출 국세청 사과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보안 허점으로821명의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된 것으로 나타 났는데요.국세청은 27일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류 조사결과를 이같이 발표했어요.가족관계, 의료비, 카드사용금액 등 연말정산 공제자료에 담긴 민감한개인정보가 노출된 사건이라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세청은 개인정보 노출 피해자에게 노출 내용과 사과문 등을개별 통지 하고,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태스크포스를구성해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방침입니다.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민간인증서를 통한 간편인증 과....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