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중훈 사칭계정,자숙중...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3. 25. 15:23

음주운전으로 자숙중인

박중훈 사칭계정


배우 박중훈이 SNS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어요.

박중훈은 25일 인스타에 제 이름으로 가짜 메시지를

누군가 많이 보내고 있다라는 글과 같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어요.

그는 연락이 많이 와서 말씀 드립니다.

조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

사진에는 박중훈 사칭범이 팬에게 보내준 메시지 내용 중 일부분이 담겼습니다.

사칭범은 여러분의 아낌 없는 사랑과 관심, 응원과 격려가

없이는 이 자리에 있지 못한다라며 너무 친한

팬과 대화를 하고 있는 걸 알게 되면

경영진이 받아주지 않을 것 같아서.라고 쓰는 등

교묘한 수법으로 기만 하고 있습니다.

박중훈의 SNS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을 유사하게 만들어

피해자들에게 치밀하게 접근해온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저도 오늘 받았어요., 인증마크 없으면 가짜

계정 딱 아는건데, 말투 보니 외국인이

번역기 돌린 것 같은 느낌이네요..등 댓글을 달며 황당해했어요.


또 박중훈은 작년 3월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서울 삼성동 아파트 입구에서 대리기사를 돌려보내준 뒤 지하주차장까지

약 100m를 술에 취한 채 운전하다 적발 됐습니다.

그때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176%로 운전면허 취소 수치인

0.08%의 2배가 넘었습니다.

박중훈은 2004년에도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바 있어 두 번째 음주운전 적발이었습니다.

 


그는 지난달 18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소식 전합니다.

작년는 조용히 지냈고 운동을 많이 해 의미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밖으로 좀 나오려고 한다며 활동 복귀를

시사하는 듯한 말을 적었습니다.

 


박중훈은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해 영화 "투캅스",

"라디오 스타" 해운대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작년 2월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어요. 

#박중훈 사칭계정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