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현주 사과 뒷광고 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8. 30. 07:58

뒷광고에 대한 이현주 사과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뒷광고 의혹에 대하여 사과했어요.

이현주는 29일 개인 SNS를 통해 근래 불거진 SNS

뒷광고 의혹 관련해 광고, 태그 표기 등에

미숙함이 있었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현주는 인스타에 올린 사진 관련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어요.


.........

이현주는 광고 태그를 추가한 제품들은 유튜브 광고로

별도 업로드할 예정이었던데 오해를 피하기 위하여

미리 광고 표기를 했어요.

그 외 다른 협찬 태그는 단순 선물로 받은

제품이지만 감사한 마음에 사진을 올렸던 물건들에 추가

했다고 후속 조치를 해명했어요.


이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신경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현주는 에이프릴 탈퇴 후 뚜렷한 활동을 벌이진 않았으나

올해 초 팀 내 왕따, 불화설이 제기된

뒤 우호적인 여론에 힘입어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왔습니다.

오는 9월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출연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현주 사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현주입니다.

제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관련하여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광고 태그를 추가한 제품들은 유튜브 광고로 별도

업로드할 예정이었던데 오해를 피하기 위하여 미리

광고 표기를 하였습니다.

그 외 다른 협찬 태그는 단순 선물로

받은 제품이지만 감사한 마음에 사진을 올렸던 물건들에 추가하였습니다.

표기에 미숙한 부분이 있었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 이현주 사과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