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영아 결혼식 & 득남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8. 1. 12:05

이영아 결혼식 득남

 

배우 이영아가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 소식을 전했어요.
1일 이영아는 자신의 인스타에 사진을 게재하면서 명동대성당.
가족.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같이 사진을 게재했어요.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이영아가
신랑과 나란히 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

 

전에 이영아는 지난 해 보도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당초 지난 해 3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이영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결혼식을 미뤘고, 그 사이 임신 소식을 알게 됐습니다.

 

이후 지난 해 8월 득남 소식을 전했어요.
소속사 측은 이영아가 아들을 낳았다고 밝혔고, 출산 후
몸 상태를 보고 연기 행보를 문제없이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영아의 SNS 게시물 업로드도 무려 1년 6개월 여
만으로, 오랜만에 전해진 근황에 동료들도 축하 인사를 전했어요.
김가연은 우와, 정말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며 이영아를 응원했어요.

 

지난 2003년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영아는
이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뱀파이어 검사, 영화
설해 등에 출연했네요.

결혼 전 마지막 작품은 2018년 방송 에서나온
KBS 2TV 끝까지 사랑이며,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천사는 바이러스를 통해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어요.

 

#이영아 결혼식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타블로 미드제작 변신...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미드 제작자로 변신합니다.31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타블로가 근래 미국아마존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고, 미국드라마 제작에나선다”고 밝혔 습니다. .........美 유명 영화계 언론사 "데드라인 헐리우드”에 말에 의하면타블로는 전세계 최대 OTT 제작사 아마존 스튜디오와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의 제작자 스쿠터 브라운과같이 드라마 "Neon Machine " 총 제작자로 참여합니다. "Neon Machine"은 타블로의 인생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한뮤지션의 인생을 다루고 있습니다.타블로는 미국 HBO에서 방영된 드라마 "Barry"....


 

지애 법적대응 양성애자?...

지애 법적대응 양성애자 고백~ "양성애자 고백" 지애 법적대응 그룹 와썹 출신지애가 악플러들을 향해 법적대응을 시사했어요.지애는 21일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고소가 가능하다는데익명도? 고소 바로 가겠다”는 글과 같이 사진을 게재했어요..........공개 했던 사진 에는 지애에 대한 악플이 담겼습니다.이에 지애는 "바로 고소미다.더러운 사람.시간 낭비 아깝지만 이건 선 심하게 넘었습니다.키보드 워리어”라고 비평했습니다. 전에 지애는 지난 1월 양성애자임을 고백 했어요.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자 "개인적인연애 문제인데 그게 남자든 여자든 마치되....


 

김희호 별세 서울이랜드코치...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정정용 서울 이랜드 감독을 돕던 김희호 코치가 별세했어요.서울 이랜드는 7일 서울 이랜드의 코치 고김희호 님께서 2021년 7월 7일 향년40세를 일기로 별세하셨습니다.삼가 조의를 표합니다.라고 발표했어요.빈소 및 발인, 장지 등은 미정입니다. 고인이 된 김희호 코치는 2009년 영국에서 유럽축구연맹 A코칭 라이선스를 취득했어요.유창한 영어실력과 축구지식, 선수단 관리 등의 면에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프로 경력 없이 일찍 지도자 수업을 받기 시작해영국에서 자격증을 따 화제에 오르기도 했어요. 그는 K리그와 일본 J리그에서 차근차근 경력을 쌓....


 

손호준 계약종료 YG엔터테인먼트...

  손호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지 않기로 했어요.1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6월말 손호준 배우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알려드린다”며 "오랜 시간 신중한 의논 끝에내려진 결과를 존중하면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결정 했다”고 밝혔 습니다.  이어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게 됐지만, 짧지 않은 시간동안 YG 소속 아티스트로서 좋은 활동을 펼쳐준손호준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또 같이했던소중한 추억들을 오래 기억하면서, 손호준 배우의 앞날에축복만 있길 응원하겠다”고 전했어요.지난 2016년 YG와 인....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