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6. 10. 15:47
by 필터 조
손호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지 않기로 했어요.1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6월말 손호준 배우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알려드린다”며 "오랜 시간 신중한 의논 끝에내려진 결과를 존중하면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결정 했다”고 밝혔 습니다.
이어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게 됐지만, 짧지 않은 시간동안 YG 소속 아티스트로서 좋은 활동을 펼쳐준손호준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또 같이했던소중한 추억들을 오래 기억하면서, 손호준 배우의 앞날에축복만 있길 응원하겠다”고 전했어요.지난 2016년 YG와 인연을 맺은 손호준은 2019년 한차례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이하 손호준 계약종료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YG엔터테인먼트입니다.먼저 손호준 배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당사는 6월 말 손호준 배우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오랜 시간 신중한 의논 끝에 내려진 결과를존중하면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2016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그는 이재 까지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고백부부" "내 뒤에 테리우스""눈이 부시게" "우리 사랑했을까", 영화 "많이 될놈", 예능 "커피프렌즈" "삼시세끼 어촌편5"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면서호감도 높은 배우로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그의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게 됐지만, 짧지 않은 시간동안 YG 소속 아티스트로서 좋은 활동을 펼쳐준손호준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또 같이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오래 기억하면서, 손호준배우의 앞날에 축복만 있길 응원하겠습니다.손호준 배우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