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가 무고 교사 혐의로 기소되었던 강용석 변호사의 재판에서 강용석 변호사가 합의금을 타내기 위하여 허위 고소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

1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이준구 판사 심리로 열린 강용석 변호사의 무고 교사 혐의 4차 공판기일에 도도맘 김미나씨는 증인으로 나섰 습니다. 이날 도도맘 김미나씨는 실제 강 간이나 강제추행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도도맘 김미나씨는 고소장에 묘사된 내용은 다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용석 변호사가 그때 당시 증권사 임원인 A씨를 강 간치상죄로 고소하면 합의금을 3억에서 5억원 정도 받을 수 있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때 당시 고소장에는 A씨가 2015년 3월6일, 도도맘 김미나씨의 허벅지를 만지고 치마 속으로 손을 집어넣으려 했으며, 김씨가 이를 거부하자 A씨는 주위 맥주병을 들고 김씨의 머리를 5차례 정도 내리쳐 상해를 가했으니 A씨를 강 간상해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어 도도맘 김미나씨는 처음부터 고소할 생각은 없었고, 강용석 변호사가 제 머리를 손으로 만지다가 상처 부위를 보고선 이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어 알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도도맘 김미나씨는 강용석 변호사와 교제했던 사실을 인정했지만 더 이상 강용석 변호사와 엮이고 싶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검찰은 A씨의 특수상해 및 강제 추행 혐의에 대하여 불기소 처분을 내렸지만, 강용석 변호사는 혐의를 전면 부인 하고 있습니다. 전에 도도맘 김미나씨는 1심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후 항소하지 않아 지난 2월 형이 확정됐습니다.
 
도도맘 김미나

도도맘은 대한민국의 유튜버로, 가정 및 육아와 관련된 콘텐츠를 주로 제작하는 인터넷 유명인입니다. 실명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대체로 도도맘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알려져 있습니다.

도도맘은 자신의 일상 생활과 가정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쾌하고 솔직한 영상을 제작합니다. 주로 육아 팁, 육아 일상, 가정 경제, 요리, 미용 등 다양한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 시청자들과 공유합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많은 구독자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쾌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도맘은 육아에 관심이 있는 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팁을 제공하고, 가정에서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얻습니다. 또한 요리와 가정 경제에 관한 노하우와 레시피를 공유하여 시청자들의 다양한 관심사에 대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도도맘은 많은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영감을 전달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유튜버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최신 정보까지는 저의 지식이 아니므로, 도도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다른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