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발표...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3. 17. 09:23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발표


 

최연소 아나운서로 잘 알려진 SBS 아나운서 출신 김수민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김수민은 지난 15일 자신의 블로그에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지난달 부부가 됐습니다.

구청에 가서 신고 했다며 혼인신고 서류와 같이

결혼 소식을 밝혔 습니다.

 


.........

남편에 대해서는 재벌은 아니다.고 말 했다 특별히 김수민의

남편은 결혼 전부터 아이의 성에 관한 확고한 소신을 나타냈습니다.

김수민은 혼인신고시에 태어날 자녀의 성 씨를 정할 수 있더라.

신랑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부터 자기는

아이가 부모 양쪽 성을 따랐으면 한다고 했지만,

단순히 어필하는 거로 생각 하고 흘려들었었다고 말했어요.


이어 그런데 아이가 아버지의 성을 무조건 따라야 할

이유는 없다며 날 설득했어요.

그래서 엄마 성씨를 물려주겠다는 협의서를 냈습니다.

성평등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는 가정이기를 바라면서라고 설명 했어요.


김수민은 자신의 선택을 존중해준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어요.

그는 부부가 됐다고 부모님이 케이크에 꽃다발까지 챙겨줬습니다.

참 이상한 딸인데도 그래 하고 싶은 거

다 해라고 해주고, 이해가 안 갈

텐데도 이해해 주셔서 감사 하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김수민은 법률혼은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며 이 물이

흘러 흘러 어디로 갈지 어떤 모습으로 굽이치고

어떤 깊이가 될지 강이 될지 바다가 될지

알 수 없다며 그렇지만 근래 느끼는 감정은

퇴사도 법률혼도 용기 내서 쟁취한 보람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냥 나답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어요.


또 1997년생인 김수민은 지난 2018년 만 21세의

나이로 SBS 아나운서가 돼 SBS 역대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입사 3년 만인 작년 6월 SBS에서 퇴사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