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희준 탈퇴,이유 있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1. 13. 20:39

크나큰 오희준 탈퇴,

 

그룹 크나큰 오희준 탈퇴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13일 220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크나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2016년부터 6년간 크나큰의

멤버로 활동해왔던 오희준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 습니다.

 


이어 당사는 오희준과 계약기간이 종료되어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재계약을 하지 않고 크나큰으로서 그룹

활동 역시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이재 까지 오희준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설명 했어요.


크나큰은 오희준 탈퇴로 3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 입니다. 

크나큰 오희준



가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축구를 했는데 중3 초에 부상을 당한

뒤부터는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싸이월드를 한창 했을때 희준이의 사진을 보고 17통

정도 쪽지가 왔고 처음 쪽지를 받았을 때는

사기인 줄 알았는데 그 회사가 FNC엔터테인먼트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FNC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돼 4년 정도 연습을 했어요.

인성,동원과 같이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으며, 꼬꼬마밴드로 청담동111에 출연했었습니다.##

자신보다 키가 큰 팬이 앞에 서면 까치발을 합니다.

 


B.A.P의 젤로와 친구가 됐다고 자랑한 바 있습니다.

준홍이라고.

젤로젤로 나 칭구야~

배우 곽동연과 연습생 시절부터 친한 사입니다.

FNC의 꼬꼬마 밴드 출신이다


두번째 미니 앨범 REMAIN 수록곡 Tonight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어요.

리패키지 앨범 GRAVITY, Completed 수록곡 Feel So

Good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어요.

2017년 믹스나인에 출연해 24등으로 3차 탈락했어요.
#오희준 탈퇴,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