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88년생 3인조 걸그룹?제니? 서린?...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2. 14. 10:51

상.간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논란

88년생 3인조 걸그룹이 제니나 서린이라는 말이 아닙니다.

 

 

최근 엔터계에서 큰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88년생 3인조 걸그룹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네이트판에 등장한 상간녀 관련 하여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가지고
아이를 지우는 비용까지 청구했다는 글이올라와서
파장은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글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임에도

 

88년생 3인조 걸그룹이라는 꽤 자세한 정보로

 

인해 피해자가 생겼습니다.

 

상간녀 지목을 받은 이는 가비엔제이의 멤버 제니와 서린.

 


 

.........

 

일부 유튜버는 사실 및 본인 확인을 거치지 않고

 

영상을 제작, 제니와 서린은 결국 에는 직접

 

분노를 표출하면서 억울함을 호소했어요.

 

사건의 발단은 지난 5일 올라온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었습니다.

 

작성자 A씨는 남편이 부적절한관계을 저질렀다면서 상간녀는 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주장 했어요.

 

 

A씨는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가 낙태비를 요구 했고,

 

낙태 수술 비용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청구하겠다고 했다고 말했어요.

 

또 A씨는 남편이 상간녀가 낙태수술을 했다며 다시 자신을

 

받아 달라고 했어요.

 

믿을 수 없어 이혼을 요구 했는데 본인

 

앞으로 된 빚과 벌금을 해결해주면 이혼해주겠다고 말하더라라고 전했어요.

 

 

 

 

이 글의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네티즌은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을 찾기 시작했어요.

 

가요계는 3인조 걸그룹이 흔하지 않은데다 1988년생이라는 자세한

 

나이 정보가 있어 글 속 상간녀는 좁혀지기 시작했어요.

 

서린과 제니는 모두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의 멤버다.

 

두 사람 모두 의혹에 대응 할 가치가

 

없는 일이라고 판단했으나 자신의 명예와 가족,

 

팬들을 위하여 직접 루머를 일축했어요.

 

 

서린은 12일 굉장히 불쾌 하고 황당합니다.

 

확실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면서 저는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

 

이나 부끄러울만한 행동을 절대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어요.

 

그는 제가 열심히 노래해온 시간들과 저의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무분별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선처없이 모두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법적대응을 예고했어요.

 

 

 

가비엔제이 서린

 

제니 역시 분노했어요.

 

그는 저 아닌데요.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너무 힘이 든다.

 

당신들의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가,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해라고 경고했어요.

 

특히나 제니는 2021년 작곡가 김수빈과 결혼해 달콤한

 

신혼을 누리고 있는 바.

 

서린과 마찬가지로 관련있는 모든 자료들을 빠짐없이 수집해

 

강경 대응으로 맞설 예정되었습니다.

 

 

 

가비엔제이 제니

 

연예인의 사생활과 관련있는 이슈는 평범한 일도 특별한

 

일이 되기 때문에 하나의 사건이 터지면

 

카더라가 여러 갈래로 뻗어 나옵니다.

 

SNS와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면서 루머 전파의 속도도 빨라 졌습니다.

 

 

이런 루머의 대부분은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 또는 제보에만 의존합니다.

 

당사자의 항변권이나 실증관계는 중요치 않습니다.

 

그저 흥미로운 이슈의 당사자 찾기에 불과할 뿐.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 소문일 뿐입니다.

 

누구도 허가하지 않은 네티즌 수사대라는 이름 아래 연예인을

 

찾는 건 새로운 루머를 만들어내고 피해자를 만드는

 

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긴 연예사 속 많은 루머가 즐비했지만, 루머가 사실로

 

밝혀진 경우는 많지 않았습니다.

 

순간의 흥미로 루머 가해자가 되지 않도록 주의 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88년생 3인조 걸그룹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강혜원 법적대응, 악플러....

악플러에 대하여 강혜원 법적대응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를 향해 법적대응을 예고했어요.강헤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측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강혜원에 대한 명예 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대하여 강력하게 경고한 바 있습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 등 내부적으로 수집된 자료들을기반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하였고, 법률사무소아이엘을 통해 지난 11월 서울 강남 경찰서에....


 

오또맘 김용호 조건 언급논란...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루머를 해명 하고 나섰 습니다.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에 더이상 못 참는다며 더이상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않아서 그냥 무시 하고 참았다고 했어요.오또맘은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없고 당당하다며 진실로 해명을 했으며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어요..........그리고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 하신 분들이많은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고 했어요. 오또맘은 하나 더 말씀 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


 

조코비치 백신 면제 주장이유~...

   남자 테니스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가 백신접종 면제를 받아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 출전합니다.이에 대하여 호주오픈 대회 조직위원회는 조코비치에 특혜를준 것이 아니라고 주장 했어요.조코비치는 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는 17일호주 멜버른에서 개막하는 호주오픈 출전을 위하여호주로 떠난다고 밝혔 습니다. .........매년 1월 시즌 첫 메이저대회로 열리는 호주오픈에서 조코비치는유독 강한 모습을 자랑했어요.호주오픈에서 무려 9번이나 단식 우승을 차지 했고,2019년부터 올해까지는 3연패를 이루었다.하지만 조코비치의 올해 호주오픈 출전은 불....


 

김선호 출연확정 임윤아 두데...

김선호 출연확정2시의 데이트 임윤아 김선호 모가디슈 인질 외유내강이제작 하고 엑시트 이상근 감독이 메가폰을잡는 영화 2시의 데이트에 대세 배우임윤아와 김선호가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읍니다..........영화 2시의 데이트는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여자를 윗집 남자가 매일 만나게 되면서벌어 지는 따뜻 하고 동화 같은 이야기의 로맨틱코미디다.  공조 엑시트 기적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캐스팅1순위로 거듭난 배우 임윤아가 비밀을 가지고있는 아랫집 여자를 연기합니다.임윤아는 지난 2019년에 개봉해 942만 관객을 동원한 엑시트에이어 이상근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