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사 타임스퀘어 등장...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3. 17:15

화사 타임스퀘어
그룹 마마무 화사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 했어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근래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화사의 생일 축하
광고를 송출 했다고 23일 밝혔 습니다.

 

이번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7월
19일부터 7월 25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됩니다.
영상은 화사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걸로 알려 졌습니다.

이번 광고는 후즈팬이 근래 진행한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7월 4주 차
투표에서 화사가 1위를 차지하면서 이뤄졌습니다.
7월 23일이 생일인 화사는 이 투표에서 56.92%의 높은
글로벌 투표율로 1위에 올랐습니다.
트레저 윤재혁과 SF9 다원이 각 2, 3위를 차지했어요.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은 맞는 K-팝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7월 1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이에 후즈팬의 지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된 것.

 

7월5일 타임스퀘어 서현도 등장

6월 28일 생일을 맞은 서현은 글로벌 팬들의 압도
적인 지지로 62.09%라는 높은 투표율을 자랑하면서 1위를 차지했어요.
이어 크나큰의 정인성과 NCT 태용이 2위와 3위를 차지했어요.
투표는 지난 6월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됐습니다.

 

전에 후즈팬 측은 지난 1일 오후 7시,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을 공개 했어요.
이는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광고 영상으로,
서현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였 습니다.
영상 속 등장하는 타이포는 서현의 다재다능한 모습을 자랑하기 충분했어요.
차례대로 등장하는 SINGER, DANCER, SONGWRITER, DRAMA, MOVIE,
MUSICAL, ACTRESS 등의 글귀로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서현의 매력을 어필했어요.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은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하여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7월 4주 차에 생일을 맞는 마마무 화사,
트레저 윤재혁, SF9 다원, 브레이브걸스 은지, 에버글로우
아샤, 뉴이스트 백호, 드리핀 주창욱, 위키미키 엘리,
에이핑크 오하영, BAE173 빛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해당 투표는 오는 5일 오전 11시에 마감됩니다.

 

#화사 타임스퀘어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이광수 하차소감... 눈물..

  배우 이광수가 SBS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했어요.이광수는 1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가족 같은멤버분들, 스탭분들, 늘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지난 11년 동안 매주즐거운 추억을 만들 었다”고 고백 했어요.그는 "어떤 말로도 이 감사함을 다 전하기에부족하지만 이재 까지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했다”며 "사랑합니다.”라고 전했어요. 이에 이광수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선빈은엄지를 치켜세우는 이모티콘과 박수 이모티콘을 남기며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배우 김기방과 임주환, 가수 코드 쿤스트 등도 같이 응원했어요. ......


 

여진구 단독MC Mnet ...

  배우 여진구가 Mnet 새 프로 그램의 단독 MC로 낙점됐습니다.7일 방송 관계자에 말에 의하면 여진구는 Mnet 오디션프로 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MC로 출연합니다.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는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지난 1월 지원자 모집을 시작해 세 차례예선을 거친 99명의 참가자가 출연 자격을 얻었습니다.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되었습니다....


 

박시은 유산 진태연 위로...

 배우 진태현 박시은이 두 번째 유산을 고백 했어요.부부의 진심 어린 고백에 대중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진태현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3월 우리 부부에게바로 찾아온 또 한 번의 기회는 생명의살아있음을 알게 해줬고, 삶의 소중함과 모든 생명은위대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습니다.심박동의 멈춤으로 아무도 알 수 없는 우리의소중한 기회는 또 사라졌다며 유산 소식을 전했어요..........부부의 유산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근래 산부인과의 도움을 받아 임신을 시도 중인부부는 지난 3월 첫 유산 소식을전한 바 있습니다.그때 당시 SBS 예능프로 그램 동상 이몽2 -너는 내 운명....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