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JTBC 사칭주의 마녀사냥...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08:23

JTBC 사칭주의

예능프로 그램 제작진 사칭이 여전합니다.
종영된 프로 그램까지 들먹이는 일이 근래에도 계속됩니다.
JTBC "마녀사냥"도 그중 하나.
이에 JTBC와 제작진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어요.
JTBC는 24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근래 "마녀사냥" 제작진을 사칭해
작성된 이메일이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배포되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는 "마녀사냥"과 관련해 시즌2는 물론 LA 특집 등
어떠한 기획도 진행 하고 있지 않습니다.
"JTBC 예능국 김지은"이라는 구성원 역시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 그램 제작을 위한 설문조사 또한 진행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 습니다.

 

.........

그리고 "경품을 빌미로 개인정보를 요구할 것으로 보이니 해당
이메일을 접하는 분들은 응답을 피해주길 바랍니다.
당사는 프로 그램과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범죄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어요.

예능프로 그램 제작진 사칭은 꾸준히 있었습니다.
특별히 "마녀사냥" 제작진 사칭은 빈번했어요.
2019년에도 시즌2 제작설이 나돌며 제작진을 사칭한 이들이 존재했어요.
그때 당시에는 김은영이라는 존재하지도 않는 신입사원을 들먹거리며 피해자를 물색한걸로 드러났는데요.
이에 JTBC는 "해당 인물이 존재하지도 않으며 "예능국"이라는
표현도 쓰지 않는다”며 피해 주의를 당부했어요.

그리고 2년여 만에 다시 "마녀사냥" 제작진 사칭이 활개를 친다.
근본적으로 사칭하는 이들이 문제다.
다만, JTBC도 분명 하게히 해야 할 부분이 존재합니다.
어설프게 남겨둔 "시즌2"에 대한 미련입니다.
사실상 프로 그램을 폐지 하고 포맷 역시
폐기해놓고, "시즌 종영"이라는 말장난은 이번 문제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애초 "다음은 없다"고 못박았다면 없을 문제다.
2019년에라도 분명 하게히 했다면 더더욱.
애매하게 여지를 남겨 놓자, 사칭하는 이들에게 "사칭
빌미"만 제공하는 꼴이 됐습니다.


● 다음은 JTBC 사칭주의 공식입장 전문
마녀사냥 제작진 사칭 피해 주의 안내
근래 JTBC 마녀사냥 제작진을 사칭해 작성된 이메일이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JTBC는 마녀사냥과 관련하여 시즌2는 물론 LA 특집 등
어떠한 기획도 진행 하고 있지 않습니다.
JTBC 예능국 김지은이라는 구성원 역시 존재하지 않으며, 프로
그램 제작을 위한 설문조사 또한 진행 하고 있지 않습니다.
경품을 빌미로 개인정보를 요구할 것으로 보이니 해당 이메일을
접하시는 분들은 응답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JTBC는 프로 그램과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범죄에
대하여 법적대응을 포함한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리디아 고♥정준 열애설...

2020 도쿄올림픽 여자 골프에서 동메달을 딴 골프선수 리디아 고가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아들 준씨와 교제 중입니다..........24일 조선비즈는 두 사람이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알려질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어요.리디아 고는 자신의 인스타에 정준씨와 같이 찍은사진과 곧이라는 문구를 올리기도 했어요. 서울에서 태어나 여섯 살이던 2003년에 뉴질랜드로 이민을간 리디아 고는 테니스 선수 출신인아버지 고길홍 씨의 권유로 다섯 살때부터 골프를 시작했어요.뉴질랜드 주니어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리디아 고는 15세에투어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우고 17세에 세....


 

조재윤 부상 촬영중...

 배우 조재윤이 촬영 중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는데요조재윤은 7일 자신의 인스타에 너무 무리를 했나봅니다.라며 촬영 중 허리와 어깨 등을 다쳤는데가까운 의원 통원 치료 하다 허리-등 통증이심해서 입원진료를 받았더니 디스크가 터지고 근골격계 까지라는 글을 게재했어요. 이어 수술이라니..라고 좌절, 쉬라는 하늘님의 계시.잘 치료할게요라고 덧붙이면서도 오늘 오후 9시20분 방송 되는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본방사수를 독려했어요.같이 공개한 사진 속 조재윤은 병실에 누워엄지 포즈를 취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코요태 신지, 심은진, 오창석 ....


 

김희호 별세 서울이랜드코치...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정정용 서울 이랜드 감독을 돕던 김희호 코치가 별세했어요.서울 이랜드는 7일 서울 이랜드의 코치 고김희호 님께서 2021년 7월 7일 향년40세를 일기로 별세하셨습니다.삼가 조의를 표합니다.라고 발표했어요.빈소 및 발인, 장지 등은 미정입니다. 고인이 된 김희호 코치는 2009년 영국에서 유럽축구연맹 A코칭 라이선스를 취득했어요.유창한 영어실력과 축구지식, 선수단 관리 등의 면에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프로 경력 없이 일찍 지도자 수업을 받기 시작해영국에서 자격증을 따 화제에 오르기도 했어요. 그는 K리그와 일본 J리그에서 차근차근 경력을 쌓....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