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허일후 MBC퇴사,IT회사로 이직?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6. 19. 09:39


허일후는 17일 MBC 표준FM의 프로그램 '정치인싸'를 통해 자신이 MBC를 퇴사하고 작은 IT 벤처로 이직한다고 밝혔습니다. 7월 6일을 기점으로 퇴사하며, '정치인싸' 방송은 7월 1일을 마지막으로 그 후 주에 퇴사한다고 전했습니다.
.........

이직 결정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자 하는 열망 때문이며, 총선 출마나 외압설과는 무관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노동조합과도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히면서 방송을 아예 떠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허일후는 2006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16년 7개월간 재직했습니다. 그 동안 베이징 올림픽, 인천 아시안 게임, 브라질 월드컵, 평창 동계올림픽, 도쿄 올림픽, 베이징 동계 올림픽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서 캐스터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 '정치인싸'와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허일후는 1981년 9월 6일에 태어나고, 광주인성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입학하였습니다. MBC 입사 전에는 교육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였으며, 군 복무 중에도 국군심리전단 방송병으로 활동했습니다. 2006년 MBC에 입사하여 주로 스포츠 캐스터로 활동하였으며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서 중계를 담당했습니다.



이제 허일후가 작은 IT 벤처로 이직하여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될 것이며, 그동안의 경험과 업적을 바탕으로 새로운 분야에서도 성공할 것을 기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