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대 유명 피아니스트 A 씨가 이혼 소송 중에 부인에게 음 란 사진을 보냈다가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법조계에 말에 의하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 5일 성 폭력범죄의처벌등에 관한 특례법위반 혐의로 A씨를 검찰에 송치했어요.
.........
피아니스트 A씨는 부인 B씨와 이혼 소송 중이던 2019년 9월 경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부인 B씨에게 음 란 사진을 여러장 보냈습니다. A씨는 B씨가 메시지 수신을 차단하자 이혼 소송이 모두 마무리 된 2021년 11월 경에 수치심을 유발하는 발언이 담긴 이메일을 보내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씨는 해당 이메일에서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발언과 같이 제발 고소할 수 있으면 고소하라고 적은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B씨는 카카오톡으로 보내준 사진과 이메일을 받고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며 지난 6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어요.


성 폭력처벌법상 통신매체이용음 란죄는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전화, 우편, 컴퓨터, 그 밖의 통신매체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유발하는 말, 음향, 글, 그림, 영상 또는 물건을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는 것을 말하면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합니다.

전에 B씨는 A씨와 또 다른 여성 C씨가 혼인 생활의 파탄 책임이 있다며 이혼 소송 및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해 작년 7월 일부 승소했어요. 피아니스트 A씨는 어린 나이에 국제 유명 콩쿨대회에서 입상해 화제를 모았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연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