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배우 겸 MC 임성민이 러브스토리를 공개 했어요. 2일 오후 방송 에서나온 TV CHOSUN 예능 프로 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임성민의 인터뷰가 그려졌습니다. 임성민은 이날 아나운서, MC, 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다고 자신을 소개했어요. 90년대 톱 아나운서였던 임성민은 그때 당시 뉴스 활동만 하던 아나운서의 틀을 깨고 예능, 시트콤 등 여러 가지 활동에 발을 들여 아나테이터라는 단어를 만들어낸 장본인입니다. 임성민은 엄청 욕을 먹었습니다. 아나운서가 왜 그런 걸 하냐고라며 그때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 습니다.
임성민은 그러나 연기는 다르더라. 가슴 안에 자고 있던 걸 끌어낸 기분이었다며 오래 전부터 연기자의 꿈이 있었다고 전했어요. 그러나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겪으면서 그간 쌓아왔던 것들이 다 단절됐다며 최근 OBS 경인TV 생방송 어서옵쇼에 출연하기 전까지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밝혔 습니다. 임성민은 2005년에도 정말 일이 없었습니다. 그때 당시는 아무도 안 만났는데요. 돈이 없으니까. 있었던 적금 다 깨고 의료보험, 국민연금도 못 냈습니다. 내라고 전화가 오면 솔직하게 못 내겠다고 얘기했어요. 그렇게 얘기하니 받아주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 습니다. 임성민은 갑자기 미국행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도 일이 없어서라고 말했습니다.
임성민은 또 과거 KBS 14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했던 경력이 있다고 전했어요. 그녀는 14기 동기로는 이병헌, 손현주, 김정난, 김정균, 배도환, 노현희, 김하균, 김성희 등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유발 시켰습니다. 그 중 가장 친하다는 김성희는 저희 기수가 아직도 동기 모임을 한다며 이병헌은 바빠서 못 나올 때 찬조금을 보내준다고 전해 감탄을 더했어요.
임성민은 공채 탤런트에 합격했음에도 활동하지 못한 이유는 아버지의 반대 때문이었다고 전했어요. 임성민은 아버지한테 말씀 드렸는데 아버지가 우리 집은 망했어요. 집에 딴따라가 나왔다며 일주일 동안 회사를 안 가셨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습니다. 임성민은 어린 시절부터 TV에 나오고 싶었다며 아버지의 반대로 아나운서를 택하게 됐다고 밝혔 습니다.
임성민은 엄격하셨던 아버지가 단독으로 찬성 하신 건 결혼이었다고 말했어요. 이에 임성민의 동생은 아버지께서 40대가 넘어서도 결혼하지 않는 임성민을 걱정해오셨기에 허락한 거라고 설명 했어요. 임성민의 남편 마이클은 영화 연출 및 기획자였습니다. 임성민은 2008년 초에 한 달간 미국 연수를 갔습니다. 남편이 그 학교의 학장이었다며 한국에 출장을 왔을 때 저녁 식사를 같이 한 게 인연이 됐다고 밝혔 습니다.
마이클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임성민을 다시 만나게 됐다며 무슨 일이 생길 거라는 예감이 들었습니다. 한국 오는 비행기 안에서부터 기분이 이상 했다고 전해 설렘을 유발 시켰습니다. 임성민은 그때 당시 마이클이 자신을 향한 호감을 전혀 숨기지 못 했다며, 화장실 앞까지 쫓아와 춤을 청한 탓에 같이 춤을 추다보니 사랑에 빠지게 됐다고 전했어요. 마이클은 바로 한국에 오겠다고 결심 했다며 직업은 또 구하면 됩니다. 일생의 배우자를 찾는 일이 더 중요하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어요.
임성민 역시 서로 상대방을 안 만났다면 아직까지 결혼 안 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임성민은 이후 삶이 똑닮은 대선배, 전원주를 만났는데요. 전원주는 자신도 30년 간 참고 견뎌 뒤늦게 빛을 봤다며 지금도 포기하지 말아라. 희망은 있다고 따뜻한 격려를 안겼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손흥민 경고,가족무단촬영
가족 무단 촬영 하자 말라 손흥민 경고 벤투호 주장 손흥민 측이 최근 가족을 무단 촬영한 것에 대하여 경고했어요. 손흥민은 지난 18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홈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하면서 팀의 6-2 대승을 이끌었 습니다..........이날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씨와 가족들은 경기장에서 레스터전을 관전한걸로 알려 졌습니다. 손웅정씨는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환호 했고 이 화면을 찍은 일부 유튜버들이 SNS와 개인 채널에 해당 화면을 공개 했어요. 이에 손흥민의 매니지먼트인 손앤풋볼리미티드가 ....
범죄도시2 최다관객...코로나이후
영화 범죄도시2가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개봉한 한국영화 가운데최다 관객 기록을 세웠습니다.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영화 범죄도시2가 문화가있는 날, 일일 관객수 342,308명을 동원하면서 신작개봉에도 2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어요.누적 관객수 4,513,334명을 모으며 파죽지세로 개봉 8일 만에450만 관객까지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어요..........특별히 문화가 있는 날 기준 2022년 4월27일 전체 관객수 154,900명, 작년 2021년5월 26일 전체 관객수 154,357명을 대비하면,범죄도시2 개봉 효과로 어제 전체 관객수가414,928명을 기록, 이전 대비 2.68배 이상일일 관객....
우병우?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박근혜 정권 실세였던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뉴스에 또 등장,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지난 31일 오후 채널A는 인기 절정의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관련 뉴스를 보도하면서 실수로 자막에 우 전 수석 이름을 집어넣었습니다. 채널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에 등장, 단숨에 국민 관광지로 부상한 경남 창원 북부리 동부마을의 팽나무 실태를 보도했어요..........몰려드는 사람들로 평온한 마을에서 주차전쟁을 빚고 팽나무 생육상태도 우려된다는 소식을 전할 때 이상한 변호사 우병우 등장하면서 지역명소로 부상이라는 자막을 같이 내 보냈습니다. 우영우와 우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