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나미 열애 남친?...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15. 13:22

오나미 열애

코미디언 오나미가 축구선수 출신 남자 친구와 연애 중임을 공개 했어요.
14일 밤 방송 에서나온 SBS 예능프로 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오나미는 FC불나방과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음에도 불구 하고 심각한 발가락
부상을 당해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상황에 빠졌습니다.

.........

이날 방송 에서 오나미는 개벤져스 멤버들과 같이
전 리그 우승팀 FC불나방을 승부차기 혈전
끝에 꺾은 기쁨을 만끽했어요.
하지만 승리의 희열도 잠시, 경기에서 당한 발가락
부상으로 의무실을 찾았습니다.
신발을 벗은 오나미의 발가락은 새파랗게 멍들고, 퉁퉁
부어 있어 의료진이 조금 손만 대도
비명이 나오는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결국에는 응급실에 가게 된 오나미는 경기장을 나서면서도
다음 경기에 출전을 걱정하는 승부근성을 보였 습니다.
차에 탄 오나미는 곧장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고, 전화를
받은 남성은 걱정 가득한 목소리로 응, 자기라고
말해 오나미를 많이 당황 시켰네요.
핸드폰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오나미의 남자 친구였던 것.

오나미는 귀여운 말투로 부상 정도를 설명하면서 괜찮다고
남자 친구를 안심 시켰네요.
남자 친구는 시종일관 달달한 목소리로 오나미를 자기야라고
부르며 걱정과 위로를 건넸다.
통화를 마친 오나미는 제 닉네임이 자기야다라며, 남자
친구와 알콩달콩한 대화를 공개한 것을 부끄러워했어요.
또한 남자 친구가 전 프로 축구 선수인 것을
밝히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응급 치료를 받은 오나미의 부상은 다행히 인대
파열이나 골절처럼 최악의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경기 출전 여부는 불투명 했고,
학창시절 축구부 활동까지 했을 정도로 축구에
진심인 오나미는 자신의 부상에 망연자실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토너먼트 진출을 놓고 월드 클래스와 단두대 매치를 펼치게
된 개벤져스는 오나미의 부상을 걱정해 벤치 멤버로 대기 시켰네요.
경기에 못 뛰는 대신 누구보다 목놓아 응원하던
오나미는 팀이 0 대 1로 패색이
짙은 상황 속에 부상자가 속출하자 내
몸은 내가 잘 안다.
나 뛸 수 있다며 눈물로 호소, 결국
에는 교체 출전을 감행했어요.

모두의 염려에도 불구 하고 팀의 에이스답게 부상투혼을
펼친 오나미였지만 개벤져스의 0 대 1
패배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에는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한 개벤져스는 라커룸에서 폭풍 오열했어요.
특별히 오나미는 내가 다쳐서 너무 미안하다며 계속
눈물을 흘렸고, 이에 멤버들은 괜찮다.
우리는 최선을 다 했다고 서로를 위로하면서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처럼 오나미는 남자 친구와의 달달한 통화를 통해
사랑꾼 모습을 마음껏 과시하면서 행복한 설렘을 선사했어요.
또한 심각한 부상에도 불구 하고 팀과 승부를 먼저
생각하면서 부상투혼을 발휘, 승패를 떠나 축구라는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매력과 감동을 안방 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했어요.
믿기지 않습니다. ㅎㅎ 축구선수 남친, 오나미 열애  이럴수가 ^^ 행복하세요.
#오나미 열애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윤아 출연검토 빅마우스...

소녀시대 윤아가 "빅마우스" 출연 검토 중입니다.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아가 "빅마우스" 출연제속을 받았다”며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하고있다”고 밝혔 습니다.  윤아는 극 중 변호사 박창호의 아내로 당찬 매력을지닌 고미호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박창호 역에는 배우 이종석이 제안받은 상태입니다. 또 빅 마우스는 떠벌이라 불리는 승률 10%삼류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과그 숨겨진 진실을 알고 해괴한 일들이벌어지며 생기는 일을 그립니다.드라마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 스타트....


 

바이든 백신 해외 지원...

바이든 백신 해외 지원 결정 6ie68AR.jpg invalid-file   미국이 화이자·모더나·존슨앤드존슨 백신 등 미 긴급사용승인을 받은백신을 추가로 해외에 지원하기로 했어요.이미 수출하기로 한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에더해 3개사 백신도 수출 대상에 포함시키기로 한 것입니다. ......... CNN, 더힐 등 외신에 말에 의하면 조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이와같은 계획을 발표했어요.미국은 전에 5월과 6월 중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6000만회분을해외에 수출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미 식품의약국이 백신 긴급사용승인을 하면 ....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