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브레이브엔터 사과 매니저 갑질...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6. 08:44

브레이브엔터 사과


 


브레이브엔터 사과 입장이 전해졌습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근래 일어난 여러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모든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여러 일들에 대한 경위와 후속 조치

그리고 회사 차원에서의 보상과 더불어 재발방지

약속에 대해서설명 드리고자 한다”라고 운을뗐다.

 



.........

이어 "여러분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우리 브레이브 엔터는

현재 여러 문제점들에 대해서심각성을 인지 하고

반성하면서 공식적인 사과문을 게시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브레이브 엔터는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지

못했기에 나를 비롯한 담당자들 모두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다”면서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서사전에 방지하지 못한 부분과 대응 또한

부적절했음을 인정하면서 다시 한 번 진심을

다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어요.


아울러 "현재 해당 팬 매니저는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본사는 이를 수리 했다”라며 "직원 교육에

소홀한 저의 관리자질의 문제인바 팬 분들의

질책에 대해서겸허히 받아들이고 반성 하겠다”라고 매니저

갑질 상황을 해명했어요.

또 "새롭게 지정될 팬 매니저는 철저한 인성검증을

통해 팬 분들의 입장에서 소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어요.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서 주신 크디큰 관심과 사랑 덕분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가보지 못한 처음의 업무와

행보를 걷고 있다”며 "하지만 경험부족과 무지에서 비롯된

여러 잘못된 일들의 이유나 변명이 될 수

없기에 확실 하고 투명한 후속 조치를 준비

하고 있다”라고 전했어요.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자세한 개선속을 수립하여 변화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철저 하고 신중한 발걸음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당부했어요.

#브레이브엔터 사과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