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백현 해명, 팬 공구 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5. 23. 15:16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팬 엑소엘들을 대상으로 장사한다는 비뚤어진 시선에 대한 속내를 털어노았습니다. 백현은 5월 22일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나 에리들 이용해서 돈 벌려고 하는 거 아닌데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

그는 양말 공구를 추진하려던 이유에 대하여 내가 좋아하는 양말 에리들도 싸게 사면 좋겠다! 솔직히 부정적인 시선들 각오는 돼 있었어. 그래도 상관 없었어. 나로 인해 싸게 사게 되면 그걸로 됐으니까. 그리고 양말 회사 분께 돈 받는 거 하나도 없어도 되니까 가격을 제일 깎아달라고 했어라고 설명 했어요.


백현은 난 그냥 에리들이랑 노는 게 좋을 뿐이야. 그게 제일 행복한 순간이고 내가 진심을 다해 웃는 순간인데 누군가가 다른 색으로 덮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너무 판매자로 보였다면 미안해. 그치만 늘 내가 공연을 하거나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으니 어떻게 해서든 다른 걸로 보답 하고 싶었어. 빈자리 느끼게 하고 싶지 않으니까. 기다리는 거 힘든 거 아니까라고 밝혔 습니다.
끝으로 내가 이렇게 장문의 해명?. 이랄까 이런 거 하고 싶지 않았는데 에리들 다치는 게 더 싫어라고 말했습니다.


백현의 한 팬은 최근 백현이 착용한 흰색 양말을 공구해 달라고 요구 했고, 백현은 팬의 요구을 수용했어요. 이중에 일부 네티즌은 백현이 팬들을 대상으로 돈을 벌기 위한 영리 목적의 공구가 아니냐고 비난했어요.


또 백현은 지난 2월 5일 국방의 의무를 마무리한 후 4월 엑소 데뷔 11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어요. 멤버들과 같이 엑소 단체 앨범 컴백 준비에 매진 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백현 해명 글 전문.
나 에리들 이용해서 돈 벌려고 하는 거 아닌데.
아메리카노도 판매할 때 제발 예전 굿즈들처럼 터무니없는 가격 말고 합리적인 가격 좀 제시하라고 얘기 했어.
양말 공구도. 갑자기 얘기나온 거라. 오 내가 좋아하는 양말 에리들도 싸게 사면 좋겠다! 솔직히 부정적인 시선들 각오는 되어 있었어. 그래도 상관 없었어. 나로 인해 싸게 사게 되면 그걸로 됐으니까!


그리고 양말회사분께 돈 받는 거 하나도 없어도 되니까 가격을 제일 깎아달라고 했어. 나는 그냥 에리들이랑 노는 게 좋을 뿐이야. 그게 제일 행복한 순간이고 내가 진심을 다해 웃는 순간인데 누군가가 다른 색으로 덮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너무 판매자로 보였다면 미안해. 그치만 늘 내가 공연을 하거나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으니 어떻게 해서든 다른 걸로 보답 하고 싶었어. 빈자리 느끼게 하고 싶지 않으니까. 기다리는 거 힘든 거 아니까.
내가 이렇게 장문의 해명?. 이랄까 이런 거 하고 싶지 않았는데 에리들 다치는 게 더 싫어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