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용건 공식입장 하정우 응원?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8. 2. 11:26

김용건 공식입장

하정우의 아버지이기도 하면서 배우인 김용건씨가 39세 연하 여성의

혼전 임신 출산 등의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으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오늘날자인 2일 디스패치에서 김용건이 2008년부터

13년간이나 만나온 A여인에게 임신 소식을 듣고 낙태를 종용해서 A씨로부터 고소를 당했고

이로 인하여 김용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

김용건 공식입장 통하여 발혀진것은 김용건이 한 드라마 쫑 파티에서

두사람은 만났는데요 당시 24살인 A씨와 인연을 맺었고 13년간이나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김용건이 전 부인과 살고 있을때 바람 핀것은 아닌듯 하네요

 

김용건을 잘아는 지인은 두사람관계에 대하여 두사람들은

부담을 주지 않는선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임신을 시키는건 부담 되는 만남 아닌가요?

또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의지하는 사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김용건이 여친과의 갈등은 지난 3월에 여친이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라고 하는데요

김용건은 A의 출산을 반대하고 낙태를 종용한것이 되었습니다.

결국 혼전 임신 갈등으로 인하여 고소 고발이 이뤄진듯 한데요

 

이에 대하여 A씨는 13년을 숨어서 만났는데요.
이제는 뱃 속에 있는 생명까지 지우라 한다고 하소연하면서
낙태는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 습니다.
또한 A씨 측은김용건의 삶이 소중한 만큼, 한 여자의
인생도 중요하다며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했어요.

그러나 2일 김용건 측은 지난 5월 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전 했다며 76세에 임신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어요.
A씨를 설득하는 중에목소리가 커졌습니다.
지금은 오해를 풀고 싶다고 밝혔 습니다.
김용건은 1946년 5월생입니다.

 

A씨는 지난달 24일 김용건을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했으며,
근래 경찰에 출두해 고소인 조사를 마친 상태입니다.
김용건도 조만간 소환 조사를 받을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A씨는 모든 것을 법률대리인에 일임한 상태입니다.
A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야 선종문 변호사는 A씨는 24살에
김용건 씨를 만나 37살에 임신을 한 것이라며
1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책임감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밝혔 습니다.

 

배우 김용건 공식입장 을 통해서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 습니다.

김용건은 2일 "근래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 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기에 상대방의 고소를 전혀

예상하지 못 했다"며 "축복받아야 할 일이 제

잘못된 처신으로 어그러진 것은 아닌지 마음이 한없이 무겁다"고 밝혔 습니다.

김용건은 지난달 39세 연하 여성 A씨로부터 고소당했어요..

근래 임신한 A씨는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 하고

낙태를 강요 했다며 지난달 서울 서초경찰서에

낙태 강요 미수죄로 김용건을 고소했어요..

A씨는 "39세라는 나이 차이에도 오랜 기간 서로를

도와주는 관계로 지내왔다"며 "출산을 반대하는 김용건의

행동이 이기적이고 무책임하다"고 고소 경위를 밝혔 습니다.

당초 출산을 반대했던 김용건도 뒤늦게 A씨의 의견을

받아들여 출산을 지원하겠다고 했으나, 이미 감정의

골이 깊어진 A씨는 김용건에 대하여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김용건은 "4월 초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습니다.

 

제 나이와 양육 능력, 아들들을 볼 면목,

사회적 시선 등 모든 것들이 한꺼번에

몰려왔다"며 "상대방에게 제가 처한 상황만을 호소하면서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 했다"고 출산을 반대한 이유를 밝혔 습니다.

김용건은 이후 A씨가 생명을 소중함을 강조하면서 연락을

차단 했고, 조금 늦었지만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 했다고 했어요..

김용건은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줬습니다..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2021년 5월 23일부터 근래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어요.

지금은 그 무엇보다 상대방의 순조로운 출산과 건강

회복, 새로 태어날 아이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있다"고

두 아들 하정우, 차현우의 축복 속

아이의 건강한 출생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어요..

또 김용건은 "저는 상대방의 상처 회복과 건강한

출산, 양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혹여라도 법에 저촉되는 바가 있어 책임질 일이 있다면

당연히 질 것"이라며 "저는 그 어떤 따가운 질책도 받아들이겠습니다..

다만 임신 중인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

자극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어요..

#김용건 공식입장.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