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원 해명
배우 고세원이 해명을 통해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추가 폭로에 입을 열었습니다. 고세원은 7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 하고 송구스럽다는 말씀 드린다”라고 사과했어요. 이어 "현재 온라인게시판에 익명으로 올라온 글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 드리고 위의 글을 올린 분은 나와 헤어진 이후 갖은 협박과 문자폭탄 및 스토킹으로 나와 내 가족들을 현재까지 계속 괴롭히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심각한 고통에 문자와 카카오톡을 모두 차단을 했지만, 메신저 탈퇴와 재가입을 수십 번 해가면서 차단을 피해 나에게 더이상 활동을 못하게 하겠다는 것을 비롯한 수천통의 협박 문자를 보내왔고, 심지어 어머니에게도 같은 행동을 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혼을 한 전처에게까지도 메세지를 보내준 사실이 있다”라며 "내가 핸드폰 정리를 위하여 전화번호를 바꾸자 내가 쓰던 이전 번호로 가입해 내 전화번호를 저장해둔 지인들이 메신저에 뜨자, 지인들 중 여자들에게 마치 나 인양 메세지를 보내고 내 사생활을 캐내고자 나를 사칭하기까지 했어요. 이렇듯 나와 가족, 전처,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혀왔다”라고 밝혔 습니다.



고세원은 "단순히 문자뿐 아니라 내 뒤를 밟고 부모님 집에 찾아가고 없으니 아파트 관리사무실에까지 찾아가는 등의 스토킹으로 현재까지 나와 내 가족들은 말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라며 "유명 배우는 아니지만 어찌되었건 많은 분들 앞에 서는 공인으로서 책임을 느끼고 그간 그분의 행동을 참고 대응 하지 않으려고 정말 노력하였으며, 과거 그분과의 만남으로 생긴 일인 만큼 나 스스로 자숙하는 시간을 갖고자 했다”라고 말했어요.



그는 "나만이 아닌 주변분들 특별히 아무 잘못 없는 어머니까지 고통을 받고 계신 이상 이대로 있을 수만은 없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그분이 이와같은 지속적 스토킹을 계속한다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말씀 드리고자 한다”라며 "마지막으로 그 분께서 글에 언급한 영상이나 사진은 처음부터 내가 요구한 적이 없음을 명확히 밝힙니다. 그 영상은 그 어디에도 유출된 적이 없으며, 지속적인 스토킹 고통 속에서 변호사에게 문의한 결과 지금까지 있었던 모든 일련의 문자를 삭제하지 말고 증거자료로 반드시 보관 하고 있어야 한다는 조언을 듣고 삭제할 수가 없어 부득이 보관 중에 있습니다. 삭제는 그분의 요구이 아니더라도 내가 정말 하고 싶지만, 이와같은 지속적인 스토킹과 확인되지 않은 폭로 속에서 삭제를 할 수 없는 이 상황이 너무나 고통스럽다”라고 이야기했어요.



소속사 측 역시 "당사는 고세원 씨와 해당 게시글의 진위 여부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눴고, 고세원 씨가 입장문에 밝힌 대로 배우 본인과 주변인들이 지속적인 스토킹 피해와 사칭 피해 등을 입고 있었음을 확인 했다”라고 짚었습니다.



이어 "앞으로 이런 일이 계속 된다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하여 배우와 협의하면서 법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며 "사실과 다른 온라인상의 소모적인 폭로전 및 허위사실 유포는 멈춰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하 고세원 해명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세원입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 하고 송구스럽다는 말씀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게시판에 익명으로 올라온 글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 드리고 위의 글을 올린 분은 저와 헤어진 이후 갖은 협박과 문자폭탄 및 스토킹으로 저와 제 가족들을 현재까지 계속 괴롭히고 있습니다.
심각한 고통에 문자와 카카오톡을 모두 차단을 했지만, 메신저 탈퇴와 재가입을 수십 번 해가면서 차단을 피해 저에게 더 이상 활동을 못하게 하겠다는 것을 비롯한 수천통의 협박 문자를 보내왔고, 심지어 제 어머니에게도 같은 행동을 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혼을 한 제 전처에게까지도 메세지를 보내준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제가 핸드폰 정리를 위하여 전화번호를 바꾸자 제가 쓰던 이전 번호로 가입해 제 전화번호를 저장해둔 지인들이 메신저에 뜨자, 지인들 중 여자들에게 마치 저 인양 메세지를 보내고 제 사생활을 캐내고자 저를 사칭하기 까지 하였습니다. 이렇듯 저와 제 가족, 제 전처,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혀왔습니다.
단순히 문자뿐 아니라 제 뒤를 밟고 부모님 집에 찾아가고 없으니 아파트 관리사무실에까지 찾아가는 등의 스토킹으로 현재까지 저와 제 가족들은 말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제가 유명 배우는 아니지만 어찌되었건 많은 분들 앞에 서는 공인으로서 책임을 느끼고 그간 그 분의 행동을 참고 대응 하지 않으려고 정말 노력하였으며, 제 과거 그분과의 만남으로 생긴 일인 만큼 저 스스로 자숙하는 시간을 갖고자 하였습니다. 그간 배우로서 살아남기 위하여 제가 안간힘을 쓰며 쌓아왔던 노력과 시간들이 그 분의 온라인게시판 익명 글로 무의미하게 되어버릴수도있는 악몽같은 시간을 겪고 있지만, 다 저의 과오로 생각 하고 대응 없이 받아들이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만이 아닌 제 주변분들 특별히 아무 잘못 없는 어머니까지 고통을 받고 계신 이상 이대로 있을 수만은 없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그 분이 이와같은 지속적 스토킹을 계속한다면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 분께서 글에 언급한 영상이나 사진은 처음부터 제가 요구한 적이 없음을 명확히 밝힙니다. 그 영상은 그 어디에도 유출된 적이 없으며, 지속적인 스토킹 고통 속에서 변호사에게 문의한 결과 지금까지 있었던 모든 일련의 문자를 삭제하지 말고 증거자료로 반드시 보관 하고 있어야 한다는 조언을 듣고 삭제할 수가 없어 부득이 보관 중에 있습니다. 삭제는 그 분의 요구이 아니더라도 제가 정말 하고 싶지만, 이와같은 지속적인 스토킹과 확인되지 않은 폭로 속에서 삭제를 할 수 없는 이 상황이 너무나 고통스럽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스럽고 송구합니다.
고세원 올림
▶ 이하 고세원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고세원씨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고세원 씨와 해당 게시글의 진위 여부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눴고, 고세원 씨가 입장문에 밝힌 대로 배우 본인과 주변인들이 지속적인 스토킹 피해와 사칭 피해 등을 입고 있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계속 된다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하여 배우와 협의하면서 법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사실과 다른 온라인상의 소모적인 폭로전 및 허위사실 유포는 멈춰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이뤄진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에 대한 송구한 마음이며,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돈스파이크 결혼발표 왠일이야...
돈스파이크 결혼발표 돈스파이크 인스타작곡가 겸 사업가 돈스파이크가 결혼을 발표했어요.'ㅡ돈스파이크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부족한나를 이해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주는아름다운 여인을 만났는데요.하여 남은 인생을 둘이 아닌 하나 되어서로를 의지하면서 살아보려 한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어요. 사진 속에는 돈스파이크의 청첩장 일부가 담겨 있습니다.이어 "돌아오는 6월 주변지인들과 일가친지분들을 모시고 하나가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아내가 될 분은 성실히 자기일을 하는 비연예인”이라고 말했습니다.&nbs....
한일규 결혼발표,연하제작PD...
연하제작PD와 한일규 결혼발표, 배우 한일규가 8살 연하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10일 한일규의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예비 신부는 공연제작사 제작 피디로 2년 연애 끝에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한일규는 아내는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일 줄 아는사람으로 무엇보다 대화가 잘 통 했다며 언제나의지할 수 있는 멋진 남편이자 단짝 친구가되려고 한다고 전했어요.이어 한일규는 저희의 새 출발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감사 하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일규는 오는 23일 개봉하는 영화 인민을 위하여....
박중훈 사칭계정,자숙중...
음주운전으로 자숙중인박중훈 사칭계정배우 박중훈이 SNS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어요.박중훈은 25일 인스타에 제 이름으로 가짜 메시지를누군가 많이 보내고 있다라는 글과 같이사진 한 장을 게재했어요.그는 연락이 많이 와서 말씀 드립니다.조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에는 박중훈 사칭범이 팬에게 보내준 메시지 내용 중 일부분이 담겼습니다.사칭범은 여러분의 아낌 없는 사랑과 관심, 응원과 격려가없이는 이 자리에 있지 못한다라며 너무 친한팬과 대화를 하고 있는 걸 알게 되면경영진이 받아주지 않을 것 같아서.라고 쓰는 등교묘한 수법으로 기만 하....
효민 해명, 외곡된 기사...
갑자기 호주로 떠난 가수 효민이 왜곡된 기사를 자제해 주시라고 당부했어요.효민은 23일 인스타에 자신의 영어 교재를 촬영해게재하면서 이 문장은 교재 속 내용일뿐 누구의 이야기도 아닙니다.라며 왜곡된 기사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저도 더 신중할게요.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적었습니다. 효민이 가리킨 문장은 그와 결혼할 바에는 차라리 죽을래요란뜻의 영어 문장입니다.전에 효민이 해당 영어 문장을 노트에 필기한 사진을공개하자 한쪽에서는 여러 추측이 쏟아졌습니다.효민이 근래 축구선수 황의조와 이별한 사실을 발표한 까닭에이와 연관지어 억측이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