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리아 해명 임영웅 발음...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1. 17:08

마리아 해명 임영웅 발음 비웃었다?


 


미국 출신 가수 마리아가 한 유튜버가 마리아가

임영웅이 부른 노래의 영어 발음을 비웃었다는

주장의 내용이 담긴 영상을 게재한 것에

거짓말이라고 밝혔 습니다.

 



.........

마리아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에 근래 한 유튜버가

본인과 임영웅을 언급한 내용의 영상을 공개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 습니다.

 



먼저, 지난 18일 한 유튜브 채널에 미스트롯2 마리아는

임영웅이 Im Not The Only One 부를

때 임영웅의 발음에 비웃었다!? 분노한 팬들은 마리아에게

미국으로 돌아가라고 요구했어요.

임영웅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임영웅 팬들로부터 입수한 소식통에 말에 의하면이라면서

제보를 받은 내용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임영웅 팬들을 화나게 하는 만든 글이 나타 났습니다.고 전했어요.

또한 TV조선 프로 그램 비하인드에서 마리아와 매니저의

대화를 엿듣게 됐다면서 대화 도중 마리아는

Im Not The Only One을 부를

때 임영웅의 발음을 비웃었습니다.고 했어요.

이어 마리아는 임영웅처럼 알려진 사람이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해야 하기 때문에 임영웅이 발음이 많이 잘못

발음할 때 그녀를 놀라게 했다고 말 했다고 했어요.

제보를 받았다는 내용으로 마리아가 임영웅의 발음을 비웃었다고

주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 습니다.

 



이에 대하여 마리아가 직접 인스타에 제가 하지 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나왔다고 해서 봤어요.

이거 다 거짓말이에요라고 해명했어요.


마리아는 저는 그 현장에 있었던 적도없고 그노래

들어본 적도 없어요.

그리고 미스터트롯때부터 임영웅 선배님을 팬으로 좋아 하고

응원했는데 이게 무슨 말인가여? 저 너무

거짓된 사실에 슬프네요.

도와주세요라고 했어요.


한편, 마리아는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근래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월드 클라쓰 멤버로

활약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다음은 마리아 해명글 전문.

━ 

안녕하세요.

마리아에요.

제가 하지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나왔다고 해서 봤어요.

이거 다 거짓말이에요.

저는 그현장에 있었던 적도 없고 그 노래

들어본 적도 없어요.

그리고 미스터트롯 때부터 임영웅 선배님을 팬으로 좋아

하고 응원했는데 이게 무슨말인가여? 저 너무

거짓된 사실에 슬프네요.

도와주세요.

#마리아 해명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