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방탄 11억뷰...IDOL 뮤직비디오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4. 4. 11:20

 


 

그룹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 11억뷰를 돌파했어요.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3일 오후 10시

39분경 11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

이로써 "IDOL"은 각 14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DNA", "Dynamite", 11억뷰의 "MIC Drop" 리믹스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통산 5번째로 11억뷰를 이루었다.

 


"IDOL"은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에서 11위에 올랐고,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2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IDOL" 뮤직비디오로 2018년 11월에 개최된 미국

음악 및 영화, TV 분야 시상식 "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어요.


"IDOL" 뮤직비디오는 열대 사바나 초원과 북청 사자놀이, 유로-아시안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화려한

세트를 뒷배경으로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사물놀이와 탈춤이 아울러진 퍼포먼스에 서브컬처의 그래픽

효과까지 더해져 감각적이고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데요.


또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11억뷰를 넘긴 "IDOL"을 포함해 총

36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각 14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DNA", "Dynamite", 각 11억뷰의 "MIC Drop"

리믹스, "IDOL", 10억뷰의 "FAKE LOVE", 8억뷰의

"피 땀 눈물", 각 7억뷰의 "불타오르네

", "쩔어", "Butter", 6억뷰를 기록한 "Save

ME", 5억뷰의 "Not Today", 각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멋진

남자", 각 3억뷰를 넘긴 "Black Swan",

"O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No More Dream", "Dynamite" 와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IDOL ", "Dynamite" B-side, "I NEED

U" , "Ego", "Interlude : Shadow",

"Epiphany", "N.O" 등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