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경아 해킹피해 경고...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9. 14. 10:05

김경아 해킹피해


개그우먼 김경아가 해킹 피해를 호소했어요.

13일 김경아는 자신의 인스타에 사진과 같이 "이틀 사이에

두 번이나 해킹당함.

휴대폰 소액결제도 빼먹고 인스타도 자꾸 해킹당 하고 구글도

저기 자카르타 같은 데서 계속 로그인 시도

하고”라는 글을 게재했어요.


.........

이어 "나를 아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구만.

못된 짓 하지 마세요.

지옥 갑니다.

곧 번호 바꿀 예정.

인스타 해킹.

발 빠른 복고.

이젠 도사”라며 강력하게 경고했어요.


공개 했던 사진 에는 해킹당한 김경아의 인스타 피드가 담겨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밀 번호를 길게 바꿔도 소용이 없어요.

오늘도 또 해킹당했네요.”, "사칭 조심하세요”, "2차 보완해놓으세요”

등 여러 해결법을 제시했어요.


김경아는 지난 2010년 동기 개그맨 권재관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에 대하여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개그맨 5호 부부로 지난달 종영한

JTBC 예능프로 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김경아 해킹피해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