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은해 조.건만남 이후 협박?...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4. 9. 16:58

가평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인 이은해와 조건 만남을

결험한 한 네티즌 한명의 주장이 나왔는데요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참 부끄럽지만…과거 8년전

쯤 이은해 등에게 당했었다라는 제목이 글이 올라왔습니다.

자신을 이은해에게 당 했다고 주장한 네티즌 A씨는 "지금은

결혼도 했고, 자녀까지 있어서 익명성이 보장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다”며 "8년 전 외로움을 이기지

못 하고 채팅어플을 통해 조건만남을 했다”고 주장 했어요.


.........

이어 "그때 상대는 이은해였고, 모텔에서 대가를 지불한

뒤 관계를 맺고 있는데 갑자기 모텔

문을 열고 한 남성 B씨가 들어왔다”며

"문을 걸어 잠근 뒤 합의를 하자고

협박을 당 했다”고 설명 했어요.


그리고 "그 남성은 제 휴대전화를 빼앗아 전화번호부를 보며

가족 및 친구들에게 나 체 사진을 찍어서

알리겠다고 협박 했다”며 "그때 그때 당시 300만원을

ATM에서 뽑아서 줬습니다.”고 회상했어요.


실제로 이은해는 10대 시절인 지난 2009년 5월 특수절도

및 절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사실이 있습니다.

그는 2008년부터 2009년 초까지 인천에서 조건 만남을 미끼로

수차례에 걸쳐 남성들을 모텔로 유인한 뒤 남성이

씻는 사이 물건을 훔쳐 달아나는 방식으로 범행을 반복했어요.


대부분 범행은 혼자 실행 했고 몇 차례는

또래 친구와 같이 일으킨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이와같은 방식으로 훔친 금품은 약 4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검거 후 구속돼 인천구치소에 수감됐던 이은해는 2009년

5월 1일 첫 재판이 열리기 전까지

세 차례에 걸쳐 법원에 반성문을 제출하기도 했어요.

같은 달 16일 소년부로 송치된 이은해는 다음 달인

6월 인천지방법원 소년부에서 소년보호처분을 받았습니다.

 


A씨는 또 게시글을 통해 B씨가 가평 계곡살인 사건의

또 다른 공범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어요.

그는 "사진을 보고 B씨임을 확실히 기억 했다며

그때 그때 당시에도 동남아 같이 생긴

사람이 한국말을 잘한다고 생각 했다”고 말했어요.


B씨는 계속 살인사건의 또다른 피의자인 조현수와 친구이며,

이은해와도 알고 지낸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해당 글의 진위여부는 현재 확인되지 않았으나, 이날 낮

1시 기준 1만7510회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이은해와 조현수는 지난 2019년 6월30일 오후

8시24분께 경기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수영을 못하는

이은해의 남편 C씨에게 다이빙을 강요해 물에

빠져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보험금 8억원을 노리고 범행을 한걸로 보고 있습니다.

 


조현수의 친구인 B씨도 공범으로 지목돼 살인과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미수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는 전과 18범으로 다른 사기 사건으로 현재 구속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