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윙스 일침...레퍼 자격증?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2. 11. 16:08

스윙스 일침 래퍼 자격증 만들자


스윙스 일침 입장이 전해졌습니다.

스윙스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어요.

스윙스는 래퍼라는 직업도 그냥 자격증 받아서 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절대 금목걸이, 외제차, 인기를 받지

말아야 할, 일과 사고하는 게 힙합이 아닌

애들이 너무 많다며 스니치, 가짜 교포를 라고 적었습니다.

 


.........

그는 가짜 교포에 대해서 이게 제일 꼴값,

이게 무슨 힙합이냐며 자기가 한국인이라는 것에

대하여 너무 자격지심이 많아 결국 에는

빌려온 정체가 미국에서 태어나서 살고 있는

한국 이주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영어 문법 다 틀리면서 팬들한테 지적받아도 모르는

척하는 노 근본 뻔뻔맨 래퍼라고 일갈했어요.

이어 스윙스는 특정 래퍼들을 향해 데뷔 5년

넘었는데 200곡, 300곡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힙합인데 50곡도 없다고 밝혔 습니다.

 


그는 힙합이라는 문화는 사고 치고 문제 일으키는

것, 그런 사람을 수용 하고 사랑해주는데

나도 그런 사람 중에 하나라 언제나

감사 하다면서도 근데 왜 사고만 치고

문화에 주는 건 없냐고 주장 했어요.

그리고 자본주의 사회가 너무 짱인게 강제로 좋은 걸

내놔야 해, 우리 고객들한테라며 안 그럼 망하게

하는 게 원리인데라고 말했어요.


스윙스는 그런 친구들은 강제로라도 이 문화에 뭘 줄

마음이 없는 거냐며 무료 믹스테잎이나 무료 공연,

디스전 때 피 보고싶어 하는 관중들에게 보여주는

마음이나 내가 나로서 당당 하고 멋있으니 사회의

시선이 좀 무서워도 일단 지르는 건 너무

사라진 건가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윙스는 힙합 자격증 만듭시다라고 주장하면서 글을 마무리 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