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CT드림 4관왕...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5. 20. 10:35

NCT드림 4관왕



 


NCT드림이 4관왕을 차지했어요.

NCT드림은 20일 발표된 가온차트에서 첫 정규 앨범 "맛

"으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어요.

또한 타이틀 곡 "맛 " 역시 디지털과 다운로드,

BGM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음반, 음원 모두

1위를 휩쓸어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어요.

더불어 NCT드림은 지난 19일 방송 에서나온 MBC every1

음악프로 그램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 곡 "맛

"으로 정상 트로피를 차지하면서 음악 방송 에서도

1위 행진을 시작, 눈부신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1만장을

넘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어요.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NCT DREAM의 따뜻한 인기를 입증했어요.

또 NCT드림은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뿐만 아니라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

그램에 출연, 중독성 강한 "맛 "

무대를 선사할 예정되었습니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