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민 오나미 남친 축구 선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22. 08:36

박민 오나미 남친 축구 선수?


개그우먼 오나미의 7개월 된 남자 친구는 전

축구 선수 박민입니다.

22일   오나미는 2살 연하인 박민과 목하 연애 중입니다.

박민은 2009년 경남 FC 입단한 프로 축구

선수 출신으로 FC안양을 거쳐 부천 FC 1995에서 활약했어요.


.........

오나미는 지난 14일 방송 에서나온 SBS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남자 친구의 존재를 깜짝 공개 했어요.

카메라 앞에서 다정하게 통화하면서 "자기야”라는 애칭을 자랑했어요.


전화를 끊은 뒤 그는 "남자 친구가 축구를 했어요.

프로에 있었습니다.

엄청 부끄럽다.

다치지 말라고 했는데 또 다쳤습니다.”며 수줍게 미소 지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방송 이후 그의 연인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습니다.

축구 선수 출신이라는 점만 알려 졌는데 1986년생 박민이라는

소식에 다시 한번 이들 커플을 향한 눈길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 오나미는 2008년 KBS 23기 공채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어요.

"씨스타29", "후궁뎐: 꽃들의 전쟁", "별별별",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Scene 봉선생" 등에 출연했으며 "하지마~”라는 유행어로 사랑 받았습니다.

 



특별히 그는 2016년 1월 JTBC "님과 같이2-최고의

사랑"에 실제 짝사랑 상대였던 허경환과 동반

출연, "허봉 오봉" 커플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