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슬리피 결혼발표... 생활고는?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7. 19. 10:51

 

슬리피 결혼발표

 

래퍼 슬리피가 결혼을 발표했어요.
슬리피는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에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내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어요.

.........

그는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하여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설명 했어요.

이어 "항상 나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본 조현영, 이현이, 베이식, 홍진호 등이 축하의
인사를 전한 바 있습니다.
또 슬리피는 지난 13일 신곡 "그랜저"를 발표했어요.

▶이하 슬리피 결혼발표 인스타 전문
안녕하세요, 슬리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하여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항상 저의 일을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리피 결혼발표 이전에 이야기한 생활고

 

슬리피가 이전에 무엇이든 물어보살 슬리피 재정상태 에 대하여 이야기했어요. 슬리피는 생활고 관련 오해를 많이 받고 있다면서 제가 가진 올드카가 공개되자 자동차 유튜버 분이 연락이 왔습니다. 촬영 하고 싶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어요. 가품 재킷을 입고 촬영했는데 댓글에 재킷이 차보다 비싸다고 하더라. 그래서 하나하나 가품이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했어요.

슬리피는 근래 전 소속사와 분쟁이 끝난 뒤 홀로 서기에 나섰 습니다. 이에 슬리피는 부모님 빚까지 하면 몇 억된다고 말했어요. 이어 슬리피는 매니저 월급과 차 렌트 비용 등 다 합치면 한달에 고정지출만 400만원이 넘는다고 슬리피 재정상태 에 대하여 말했어요.

 

 

 

 


슬리피는 한 달 수입에 대하여 큰 페스티벌이 없으면 한 달에 약 200만원 정도 된다고 말했어요. 이를 들은 서장훈은 200만원 벌자고 400만원을 버리냐고 타박했어요.

 

슬리피는 작년 11월 24일 방송 에서나온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네요. 룰라 이상민이 근래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슬리피를 불러 같이 밤을 따고, 식사를 대접한 것.슬리피는 근래 소속사였던 TS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을 진행 중입니다. 지난 4월 서울서부지방법원에 TS를 대상으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 했고, 5월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재기 했습니다.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생활고도 극심한 상황. 슬리피는 TS와 계약 후 2018년까지 10년 넘게 정산금을 100원도 받지 못 했다고 주장 중입니다. 양 측은 지난 8월 재판부의 조정을 받아들여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했어요. 이중에 TS 측은 슬리피가 광고료 등 회사에 마땅히 귀속돼야 할 수익을 횡령 했다며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슬리피도 법률 대리인을 선임해 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어요.


이에 이상민은 슬리피와 만나 요즘 괜찮지?라고 물었습니다. 슬리피는 안 괜찮다고 답했어요. 이상민은 생각해봤는데 이게 제일 좋을 것 같더라. 산에서 밤 줍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라고 말했어요.

 

이상민은 하루에 몇 끼 먹냐고 물었고, 슬리피는 원래 한 끼 먹었는데 그런 게 있습니다. 안 먹으면 위가 작아져 배가 안 고프다며 많이도 못 먹겠고. 근데 요즘 두 끼 먹는다. 사람들이 막 쌀도 보내준다. 안 받는다고 그랬는데. 그런 문자가 엄청 많이 옵니다. 한 달에 5만 원씩 준다고라고 답했어요. 이상민은 그거 정말 고마운 거다며 힘들 때 많이 보내주셨는데 한 번도 SNS에 안 올렸습니다. 그걸 올리면 보내준 분이 고마워하는데 많은 분들이 보내줄까봐 그걸 아예 안 올렸다고 말했어요. 슬리피는 엄마가 쌀을 정말 좋아합니다. 쌀이랑 과일을 어디서 받아오면. 다른 건 안 좋아하는데. 그래서 받았다고 밝혔 습니다.

 

이렇게 생활고에 시달린 슬리피 결혼 발표 라니..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이규형 사칭계정 경고...

이규형 사칭계정 경고 invalid-file 이규형 사칭계정 주의 당부 SNS 게시글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이규형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제 사칭계정이 있다고 한다며 전 트위터 계정 외에는일체 다른 SNS 계정은 없으니 속지 마세요,여러분이란 글과 같이 사진을 게재했어요.width="400" height=auto data-origin-width="400" data-origin-height="617" data-ke-mobilestyle="widthOrigin" filename="img.jpg" filemime="image/jpeg" invalid-filewidth="400" height=auto data-origin-width="400" data-origin-height="464" data-ke-mobilestyle="widthOrigin" filename="im....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