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허정민이 캐스팅 갑질과 관련한 추가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0년 전 본인과 같은 피해를 당한 배우의 실명을 공개 했어요. 17일 허정민은 내가 꼬랑지 내리고 죽어줬자나. 왜 때문에 더 죽이려 드는거야. 나 알려진 싸움닭이야. 사람 잘못 건드렸어. 이제 즐길거야라고 적고 지인과의 카톡 대화를 공개 했어요. 카톡 대화에는 배우 고규필과의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허정민은 규필아 나의 인스타 기사에 고배우는 너야 언급해서 미안해. 니가 지우라면 지울게라고 말 하고, 고규필은 아니야. 에구에구 힘내힘내. 조만간 소주한잔 해라고 응원합니다. 전에 허정민은 과거 드라마 제작사 대표에 갑질을 당 했다고 폭로했어요.



이날 오전 자신의 계정에 10년 전 요맘때 KBS 드라마 미니시리즈 대본리딩실을 기쁜 마음으로 뛰어갔었습니다. 이 드라마로 빚을 갚겠다. 성공하겠다. 내 꿈이 이제 이뤄진다!!! 하지만 3층 복도에서 낯선 사내가 나와 고배우의 뒷덜미를 붙잡고 구석 골방에 끌고 갔었다며 그때 당시를 회상했어요.

허정민은 그때 당시 드라마 제작사 대표가 자신을 비롯한 다른 배우의 대본을 뺏었으며, 해당 작품에서 강제로 하차 시켰다고 주장 했어요. 그는 나의 손때 묻은 대본, 고배우의 대본을 그 자리에서 뺏더니 이거는 너희들이 할 수 있는 역할이 아니야, 나중에 잘돼서 다시 와 하는데 내 역할은 나중에 보니 초 머시기 아이돌이 하더라. 힘이 없던 고배우와 나는 KBS 옆 술집에서 엉엉 울며 술만 냅다 들이켰다. 대표라는 놈한테 대본을 뺏기지 않으려는 고배우의 손떨림을 잊지 못한다고 털어놓은바 있습니다.



또 허정민은 16일 KBS 새 주말극을 작심 비평했습니다. 그는 두 달 동안 준비했어요. 그런데 작가님께서 허정민 배우 싫다고 까버리신다. 얼굴도 못 뵈었는데 왜. 제가 못생겨서인가, 싸가지 없어서인가. 연기를 못하나라고 드라마 하차 심경을 전했어요. 이어 그는내 준비 기간 2개월과 앞으로 나날들은 어떻게 되나. 참으려다가 발설합니다.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말 드라마 흥하라라고 작품명까지 말 했다 또 닥치라고 하지 마.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 없다라며 깔 때는 적절한 해명과 이유, 사과가 있어야 하는거야. 이 꼰대들아. 이 바닥에서 제명 시키겠다 부들대겠지라고 주장 했어요.



이에 KBS 측은 김형일 감독과 허정민 배우가 지난 3월 말 단 한 차례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후 제작진 의논 결과 극중 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맞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그리고 2주 후인 지난 4월 중순 매니지먼트에 위와 같은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에 출연 불발 관련, 작가는 캐스팅에 전혀 관여하지 않음을 밝히며, 배우 본인의 주장에 대하여 유감을 표한다고 발표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박수홍 녹화참여,대질조사 이후
친형의 횡령 혐의와 관련한 검찰 대질 조사를 마친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언 및 폭행 피해를 입은 상처를 딛고 묵묵히 방송 스케줄 소화에 나서는데요.........박수홍은 6일인 오늘 진행될 MBN "동치미"의 녹화에 참석합니다. 바로 이틀 전인 지난 4일 그는 검찰 대질조사에 참고인으로 출석한 부친에게 폭행을 당해 병원으로 후송되는 일을 겪었습니다. 이로 인한 정신적 충격에 녹화 스케줄 소화가 과연 가능할지 우려하는 목소리들이 불거져나왔지만, 박수홍 측은 책임 의식을 갖고 예정대로 녹화에 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 습니다. 이와 관련해 MBN "동치미" 측은 "6일 "동치미" 녹화는 정상적으로 ....
고원희 결혼, 남편 사업가
사업가와 고원희 결혼 배우 고원희가 결혼합니다. 고원희는 7일 서울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신랑은 연상이며, 다이 어트 보조식품 등을 만드는 업체 대표다. 약 1년간 만남 끝에 부부 결실을 맺습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구는 최소한의 인원만 초대해 조용히 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했어요. 고원희는 2010년 한 CF를 통해 데뷔했어요. 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으라차차 와이키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오케이 광자매 등에 출연했네요.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죄 많은 소녀 등에서도 활약했어요. 배우 고원희 영화, 드라마, M/V 등 작지만 여러 가지 배....
박결 골퍼 비와의 관계?
황당한 부적절한관계 루머는 세 가족에게 상처만 남겼습니다. 지난 6일 온라인커뮤니티, SNS에는 급격하게 부적절한관계설 루머가 돌았습니다. 온라인상으로 급격히 퍼진 이 루머는 한 매거진의 글과 맞물리며 기정사실화됐습니다. 이 매거진은 실력도 출중 하고 다정다감한 성격과 가정적인 모습으로 사랑 받는 스타 A씨가 실력파 골퍼 B씨와 연애 중이라 밝혔 습니다..........사실 확인도 안 된 루머지만 이미 일부 네티즌들은 추측되는 골프선수의 SNS에 찾아 조롱 하는 댓글까지 남겼습니다.해당 스타와 골프선수로 지목된 이들은 비, 조정석, 박결. 비와 조정석은 실력파에 다정다감한 사랑꾼이라....
훈 결혼 황지선 화보.....
황지선 훈 결혼그룹 유키스 훈과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이 오늘 결혼합니다.훈과 황지선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양가 부모님과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유키스 훈의 소속사 탱고뮤직은 27일 예비 신랑 훈과예비 신부 황지선의 모습이 담긴 로맨틱한 웨딩화보를 공개 했어요. 공개 했던 사진 속 훈은 말끔한 턱시도핏을 자랑하면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습니다.클래식한 블랙 턱시도에 보타이를 갖춰 입은 훈은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마력을 발휘했어요.여기에 화이트, 레드 턱시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남다른 피지컬을자랑하면서 감탄을 유발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