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0대 영화배우 음주운전 누구?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2. 14. 14:49



영화 블랙머니, 경관의 피 등에 출연한 40대 남성 영화배우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해당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에 불똥이 튀고 있습니다.
.........

14일 오후 아시아경제의 보도에 말에 의하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40대 남성 영화배우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어요.
A씨는 이날 오전 6시 30분께 혈중알코올농도 면허 취소 수준으로 서울 강남구 한남대교 남단에서 신호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부상 정도가 심하지 않아 바로 경찰서로 이동해 조사를 받았으나, 동승자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A씨는 영화 블랙머니, 경관의 피 등의 작품에 출연한걸로 전해졌는데, 이것 으로 인하여 네티즌들은 두 작품에 출연한 40대 남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때문에 유명세가 높은 배우부터 많이 알려 지지 않은 배우들까지 모두 네티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에 배우 정민성의 소속사 iHQ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정민성은 전에 보도된 40대 영화배우가 아니라며 촬영을 다녀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 했고, 윤진영의 소속사 781컴퍼니 측 관계자 또한 확인 결과 윤진영은 앞사 보도된 40대 영화배우가 아니라고 전하는 등 입장을 밝히고 있는 상태입니다.
A씨의 정체를 추측할 수 있게끔 출연작품들을 언급한 것 때문에 애먼 40대 배우들이 의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