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민경 공식입장,부친 사기혐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2. 7. 10:42

부친과 친오빠 사기 관련 강민경 공식입장

여성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부친과 친오빠가 부동산 사기 혐의로 고소된 가운데, 강민경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 습니다. 
지난 6일 다비치의 소속사 웨이크원은 공식입장을 내고 "강민경은 만 18세에 데뷔한 이후 수차례 부친의 불미스러운 금전문제를 경험 했다”며 "이로 인해 많이 고통을 받아 온 강민경은 부친과 왕래를 끊었고, 단 한 번도 부친의 사업에 대하여 관여한 적이 없다”고 전했어요.
.........

이어 "그럼에도 불구 하고 피해자들에 대한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부친의 채무를 변제한 적이 있다”며 "강민경은 연예인으로서의 활동과 현재 대표자로서 등록된 ㈜아비에무아 외 투자 및 개발을 포함한 그 어떤 사업에도 관여돼 있지 않다”고 말했어요.

또 "이번 사건 역시 강민경은 전혀 인지하지 못했던, 강민경과 무관한 사건임을 밝힙니다. 앞으로 강민경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이용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하겠다”며 "강민경이 이 같은 사실을 밝히게 된 것은 더 이상 피해를 입는 분들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비롯됐습니다.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에 지난 6일 SBS연예뉴스는 박모 씨 등 투자자 19명이 강민경의 부친과 친오빠가 부동산 개발 회사를 같이 운영하면서 총 12억원 상당의 부동산 개발 계약을 체결했지만 지키지 않았다는 내용이 적시된 고소장을 지난 2일 부산 연제경찰서에 접수 했다고 보도했어요.

해당 매체에 말에 의하면, 강민경 부친은 고소인 5명을 대상으로 명예 훼손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강민경 공식입장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