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황소윤 해명,비매너 플레이...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2. 5. 15:09

비매너 플레이 골때녀 황소윤 해명


새소년 멤버 황소윤이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자신을 둘러싸고

불거진 비매너 플레이 의혹, 논란에 해명했어요.

황소윤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근래

네티즌들 사이에서 불거진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경기 중 했던 플레이에 대하여 비매너라는 일부

네티즌들의 지적에 직접 황소윤 해명 글을 올렸습니다.

 


.........

황소윤은 지난 1월 26일 방송 에서나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공개된 FC 원더우먼 대 FC 탑걸과 경기에 출전했어요.

황소윤은 FC 원더우먼 소속으로 뛰었습니다.

그녀는 후반전 FC 원더우먼이 2대 1로 전에던

상황에서, 주명의 킥인 이후 슈팅을 했어요.

슈팅 후 그녀의 뒤에서 오던 김보경의 코를

팔로 치게 됐습니다.

김보경은 황소윤과 충돌 후 그라운드에 쓰러지기도 했어요.

또한 전반전 FC 원더우먼이 두 번째 득점을 하는

중에황소윤이 골기퍼 아유미와 자리다툼을 했어요.

아유미가 황소윤에게 막혀 공을 걷어내지 못하는 듯한 화면이 방송됐습니다.

 


이에 대하여 황소윤이 비매너 플레이를 했다는 일부

네티즌들의 지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황소윤은 지난 주 방송 에서나온 축구경기를

통해, 앞뒤 상황과 지금의 마음을 설명하는

메모를 적어보아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김보경과 충돌 상황에 대해선 경기 중 제

팔과 보경님의 코가 부딪히는 상황이 있었는데요.

당연히 제가 감각 하고 있었다면 괜찮냐 묻고 즉시

사과했겠지만, 직전 상황이 서로 밀리고 경황이 없는

상태였기에 경기가 중지되었을 그때 당시엔 정확히 어떤

상황인지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이라고 설명 했어요.


이어 후에 제 팔에 맞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이 놀랐어요.

경기가 끝나고 난 뒤 보경님과 만났고, 이후에 방송을

보면서 경기 상황을 제대로 모니터하면서 그 후에도

보경님께 따로 전화해서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렸고, 서로 연락하면서 서로 응원 하고 있는

사이랍니다.! 화면 뒤에는 그런 상황이 있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황소윤은 아유미의 시야 가림에 대해선 다른 사항에서는, 제가

계속 지시 받았던 전술이 세컨볼을 가지고 골문

앞에서 적극적으로 공을 밀고 들어가라는 것과 골기퍼

시야를 최대한 방해하라는 임무였습니다.라며 훈련도 계속 했고

탑걸과의 경기 때 처음 시도 되었어요.

저는 이재 까지 체계적으로 축구를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떤 것이 허용되고 또 반칙인지 자세히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훈련하면서 배워가고, 현장의 심판 두 분과

감독님들이 판단하시는 것을 신뢰 하고 따라가는데

아무래도 이 임무 훈련 후 첫

경기였기에 과열되었고, 심판 휘슬이 없었기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고 황소윤 해명 했어요.


황소윤은 또 지난 경기 중에 소리 지른

부분은 누군가 의도가 분명 하게하게 잡거나

하면 잡지 마세요! 소리치라고 연습까지 하면서 배웠어요.

그때 당시 저희 팀은 피지컬이 열세하다는 부담감이 있었고,

또한 제가 다른 팀원들보다 적극적이지 못하다고 느꼈던

상황이라 더 적극적으로 임하려는 마음가짐이 있었습니다.

서있는 상황에 유니폼이 잡아당겨져서 입력된 그대로 여행이 되었는데

마찬가지로 경기 끝나고 여진님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고 밝혔 습니다.

 


그는 화면에 마음이 온전히 담기진 않고, 앞뒤

상황 또한 다 담을 수 없기에

답답한 마음이 있습니다.

이 또한 몇몇 분들은 오해로 받아들이실 수 있겠지요.

그렇지만 어떠한 나쁜 마음이나 의도도 없이 꽤나 평범한

태도로 경기에 임해왔습니다.

프로 그램에 같이 함에 있어서 축루를 하고 싶다는

순수한 마음으로 시작을 했고, 팀에 보탬이 되기

위하여 열심히 연습 하고 노력했는데.

어찌되었든 기대 하고 응원해 주시는 프로 그램

팬 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네요.라고 전했어요.


황소윤은 끝으로 출연진들과 감독님 코치님 제작진 등 많은

분들이 진심을 다해 연습과 경기에 임해 만들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계속 될 리그전과 방송도 즐거이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고 했어요.

한편, 황소윤은 FC 원더우먼의 선수로 송소희와 같이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황소윤 해명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