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끼 패소 4100만원패물...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3. 08:12

 

 

귀금속 대금을 미납해 소송전에 휘말린 래퍼 도끼에게 법원이

 

남은 대금 4100여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어요.

 

서울남부지법 민사6부는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귀금속업체

 

운영자 A씨가 도끼를 대상으로 낸 물품대금

 

청구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고 밝혔 습니다.

 

재판부에서는 "피고는 4120여만원과 이자를 지급하라”고 판결했어요.

 

물품대금은 소송이 제기된 작년 9월 2일 환율을 기준으로 책정됐습니다.

 

 


 

.........

 

전에 A씨는 도끼가 2018년 9~11월 3차례에 걸쳐 20만6000달러

 

상당의 금반지와 금목걸이 등 귀금속 7점을 외상으로

 

구매한 뒤 3만4740달러 상당의 대금을 지급하지 않았다고 주장 했어요.

 

A씨는 도끼의 전 소속사 일리네어레코즈를 대상으로 2019년

 

10월 소송을 재기 했습니다.

 

 

이에 도끼는 귀금속 구매가 아닌 협찬이라고 맞섰습니다.

 

도끼는 "제품을 협찬받았지만 곧바로 도난당 했고, 홍보를

 

해주지 못한 점을 고려해 도의적 책임감에

 

적절한 금액을 보상키로 했다”며 "업체가 일방적으로

 

대금청구서를 보내왔다”고 주장 했어요.

 

 

법원은 작년 7월 "소속사가 물품 대금 채무를 져야

 

한다고 보기 어렵다”며 A씨 측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당시 재판부에서는 도끼가 귀금속을 거래할 그때

 

당시 일리네어레코즈를 대표하는 것처럼 오인할만한 명칭을

 

사용했거나 이를 인정할만한 증거가 없다고 판단했어요.

 

 

도끼는 일리네어레코즈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였지만 2019년 11월

 

대표직을 그만두고 작년 2월 회사를 떠났는데요.

 

일리네어레코즈는 같은 해 7월 초 폐업했어요.

 

 

이에 A씨는 작년 9월 도끼 개인을 대상으로

 

다시 소송을 재기 했습니다.

 

A씨 측 변호인은 "래퍼 도끼에게 대금 청구서를

 

문자메시지 등으로 여러 차례 보냈고 도끼

 

역시 수긍 하고 회사에서 지급할 것이라는

 

취지로 답했었다”면서 "근래 미국에서 활동을 재개해

 

경제적 여력이 있을 것으로 보이니 지금이라도

 

변제하길 바란다”고 말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아는 형님 펜싱선수 오상욱이 여자친구 홍효진을 떠올리며 부끄러워했어요.14일 오후 방송 에서나온 JTBC 아는 형님에는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금메달을 목에 건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출연했네요..........오상욱은 전학생 퀴즈 시간, 아는 형님 멤버들 앞에선 후 올림픽 시합만큼 떨리지만 재밌게 맞춰줄거지?라고 이야기했어요.  이어 김준호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이유에 대하여 내가 회식 때 술에 취해축가를 부르겠다고 주접떨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 시켰습니다. 이어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불렀다면서 한소절 선보이기도 했어요.이....


 

장기용 입대...장소 비공개

장기용 입대 배우 장기용이 현역 입대합니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말에 의하면 장기용은 23일 훈련소에 입소합니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입대 장소 및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전에 지난 달 2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장기용이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촬영을 마무리 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밝힌 바 있습니다.  장기용은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동거 출연 이후 휴식 없이 바로SBS 새로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출연을 결정하면서 열일 행보를 보였 습니다.촬영을 마무리한 그는 드라마가 첫 방송되기 ....


 

윤여정 타임지 100인선정...

윤여정 타임지 배우 윤여정이 타임지가 뽑은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인에 선정됐습니다.윤여정은 15일 권위 있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발표한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뽑혔다.타임지는 2004년부터 18년 동안 매년 영향력 있는 100인을 선정해 발표해왔습니다. .........올해는 2021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상징개척자 거물 예술가 리더 혁신가 등6개 부문에 걸쳐 해리왕자와 부인 메건·브리트니스피어스·스티브 연·존 바이든·팀 쿡 등 100인을뽑았으며,윤여정은 TITANS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지난 56년간 독보적인 연기 세계를 ....


 

브레이브엔터 사과 매니저 갑질...

브레이브엔터 사과 브레이브엔터 사과 입장이 전해졌습니다.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먼저 근래 일어난 여러 불미스러운 일에대해서모든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여러 일들에 대한 경위와 후속 조치그리고 회사 차원에서의 보상과 더불어 재발방지약속에 대해서설명 드리고자 한다”라고 운을뗐다. .........이어 "여러분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우리 브레이브 엔터는현재 여러 문제점들에 대해서심각성을 인지 하고반성하면서 공식적인 사과문을 게시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브레이브 엔터는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