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승우 계약해지...신트트라위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4. 10:20

이승우 계약해지


스페인 매체가 바르셀로나 유소년 팀에 활약했던 이승우의

계약 해지 소식에 주목했어요. 

23일 신트트라위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승우와의 이별을 발표했어요.

지난 시즌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포르티모넨세 임대를 마치고 벨기에로

돌아온 이승우는 올 시즌 한 경기도 나서지 못했어요.

근래 10경기에서는 연속으로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답답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었는데, 결국 에는 구단과

계약을 조기 종료하기로 결정했어요.


.........

이승우의 소식은 유럽 생활을 시작했던 스페인에도 전해졌습니다.

24일 스페인 매체 AS는 바르셀로나 출신 코리안 메시의

슬픈 결말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한국에서 주목받는 스타인

이승우는 월드컵을 앞에 두고 벨기에 구단 신트트라위던을

떠나기로 했다고 보도했어요.


이 매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승우라는 이름이 익숙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훈련을 받았던 이승우는 장래가 촉망받는 선수였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이 유사한 리오넬 메시와 같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며 최고 유망주

중 한 명으로 꼽혔던 스페인 시절에 대하여 설명 했어요.


국제축구연맹 유소년 이적 관련 규정 위반으로 한창 주목받던

시기에 출전 금지 징계가 내려졌던 사실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출전 등 한국 국가대표로 활약한 경력들도 소개했어요.

바르셀로나를 떠나 이탈리아 세리에A 엘라스베로나, 신트트라위던, 포르티모넨세에 몸담았던

이력들을 전하기도 했어요.


이어 출전 시간 부족으로 신트트라위던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사정을 설명한 뒤 바르셀로나를 열광

시켰던 한국의 메시는 소속팀과 높은 기대치를

모두 잃은 상황이 됐다며 기사를 마무리했어요.


신트트라위던과 계약을 마친 이승우는 자유롭게 차기 행선지

찾기에 나서는데요 유럽 무대 잔류, K리그를

비롯한 아시아 진출 등 여러 가지

선택지를 폭넓게 고려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