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성시경 소신발언 백신관련...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9. 3. 11:14

백신관련 성시경 소신발언


가수 성시경이 백신 접종과 관련해 백신을 의심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다.라며 소신 발언을 했어요.

성시경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

공개한 내가 참을 수 없는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대단히 중요한 이슈라 함부로

얘기하면 안 되겠지만 전체의 선을 위한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되는 것 같다며

그러니까 지금 전국민의 안전을 위해서 너무

많은 분들이 고생 하고 있고 그것을

위해서 다같이 한 가지 행동을 하자가

대단히 큰 주류의 의견이다, 그런데 말

잘듣는 국민이 되는 건 그렇게 바람직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어요.


.........

이어 성시경은 무엇인가 계속 궁금해 하고 질문 하고,

맞는지 보여줘라라며 싫다, 저런 애들, 왜 저러는

거야 말 좀 듣지 말을 듣는 게

그렇게 좋은 건 아니다., 왜 반감이 있느냐,

컨트롤의 문제다라고 말했어요.

또한 우리는 연구소에서 공부한 게 아니다., 이

바이러스가 뭔지, 무엇인지, 기사도 열심히 읽고

질본에서 열심히 얘기해주시지만, 백신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부작용이 있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보여준 걸 그대로 믿지 않고 좀

더 의심 하고 불안해 하고 고민하는

것이 나쁜 건 아니다.라고 생각을 밝혔 습니다.

 



그리고 성시경은 요즘에는 그것 또한 나쁜 것으로

몰고 가려는 분위기가 있다, 닥치고 맞아라,

말 좀 듣자, 왜 말 듣고싶지

않은지 다같이 얘기하는 분위기가 돼야 하는

거 아닌가? 맞지 말자는 게 아니라,

다만 그걸 궁금해하는 걸 두려워하면 안

된다, 궁금해하는 세력이 생기면 더 설명

하고 이야기 하고 이해시켜 확신을 주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 습니다.

 



성시경은 확률의 문제가 아니다.

숫자의 문자가 아니다.라고 강조하기도 했어요.

그는 안 죽을 수도 있는 병을 위해서

죽을 수도 있는 백신을 맞는 게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는 거다,

주변에 너무 말끔해 좋아졌어 하는 게

아니라 어딘가 안 좋아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으면, 왜 이러지? 내 목숨이야 할

수 있다, 또 네 목숨뿐만 아니라

전체를 위하여 받아들여야 하는 게 있는

거야 하는 말은 위험한 말일 수 있다고 말했어요.


또한 이렇게 고민만 하면 언제 접종률이 올라갈 것이냐고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내 뜻은 맞자

안 맞자가 아니라 그런 사람, 계속 질문

하고 불만을 가진 사람을 너무 미워 하고

몰아가지 말자, 그들도 그렇게 할 만한 권리가

있는 것이다라며 강조했어요.

또 성시경은 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채널S 신과같이 시즌2 등에서

진행자로 활약 중입니다.

 


#성시경 소신발언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