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윤호 외질혜 외도 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5. 24. 08:54

지윤호 외질혜  외도 논란


 


BJ철구 아내 외질혜의 외도 대상으로 지목된 BJ

지윤호가 입장을 밝혔 습니다.

지윤호는 23일 자신의 아프리카 채널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라는

제목으로 이번 사건에 대하여 말씀 드린다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정말 깊었던 사이는 아니다.고 부적절한관계설을 일축했어요.


.........

그리고 제가 사적으로 본의아니게 눈길이 생겨 이런

일이 벌어진 것 같다고 부적절한관계 의혹에 대하여 해명했어요.

지윤호는 제가 먼저 해명하지 않았던 건 당사자들

의견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이라며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었다고 판단을 했다고 전했어요.


철구는 이날 신의 인터넷 방송 에서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외질혜가 놀러 나간다면서

딸 연지에 대하여 다른 지역에 갔다며

2주 전 새벽 2시에 외질혜가 통화한

목록이 있어서 확인해봤더니 다른 남자가 받았습니다.

아니라고 했지만 바람으로 볼 수 밖에 없었다고 부적절한관계

의혹을 재기 했습니다.

 



 


철구의 폭로가 있기 직전에 외질혜가 지윤호의 합방에 등장

했고, 별풍선도 쏜 이력이 있다면서 외질혜의 부적절한관계

대상으로 지윤호가 언급되며 의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지윤호가 제주도, 대구를 방문해 방송을 한 시점과

외질혜가 제주도, 대구를 찾은 시점이 겹친다는 점도 의혹을 부채질했어요.


지윤호는 이전까지 알지도 못 했고, 만난 적도

없다며 우리 때문이 아닌 영업

시간 제한이 없어 놀러오게 된 것이라고 설명 했어요.

이어 그 후 다같이 모여 놀다 지혜가 요즘

이런저런 것 때문에 힘들다고 많이 얘길 했고,

처음엔 동생 같고, 연예인 같은 존재라 많이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눈길이 조금 생겼던 거

같다면서도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 습니다.

 



철구가 문제 삼은 전화 통화 내역에 대해서도

그 때가 처음이었다며 이런 저런 얘길

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다고 설명 했어요.

지윤호는 제가 잘못된 거 인정 하고, 잘못인

거 알고 피하려고 했고, 어차피 혼자만의

감정이라 생각 했다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깊었던 사이는 아니다.고 거듭 해명했어요.


그리고 자신이 외질혜에게 호감을 가진 것에 대하여

주변 사람들은 정확히 모른다며 다른 애들에게

피해주지 말아 달라.

모두 제 탓이라고 사과했어요.

철구는 외질혜가 19세이던 2014년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인 부부가 됐습니다.

그때 당시 외질혜는 철구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였고, 결혼식은

2년 후인 2016년에 진행했어요.


철구는 방송을 통해 외질혜의 머리를 뒤로 잡아

끌고, 가슴이 작다고 욕을 했고, 외질혜

역시 지난 2017년 8월 철구를 위하여

도박치료사를 부르기도 했어요.

부부 갈등을 방송을 통해 서스럼 없이 공개

했던 철구, 외질혜였지만 이혼을 언급한 건

지난 12일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때 당시 철구는 자신의 방송 에서 외질혜와 이혼을

한다고 밝혔고, 하루 만인 13일 싸운

건 사실이고, 이틀 동안 서로 집을 나간

것도 사실이라며 다른 BJ들이 찾아와 말렸다고

이혼 선언을 번복했어요.


하지만 열흘 만인 23일 방송 에서 더

이상은 못살겠다면서 외질혜의 부적절한관계을 주장 했어요.

외질혜에게 부적절한관계을 추궁하면서 뺨도 때렸다고 밝힌 철구는 외질혜는

끝까지 어쩌라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고 하는게 화가 났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외질혜까 착한 척하면서 방송을 하면 모든 걸 폭로하겠다.

네티즌들이 아는 건 1%도 안된다면서 진흙탕 싸움도 예고했어요.

외질혜 역시 지난 22일 방송 에서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 아이를 낳고 7년

동안 산후우울증에 시달렸다며 결혼하지 않았다면 승무원이

돼 잘 지냈을 것이라고 철구와 결혼을

후회하는 뉘앙스의 발언을 했어요.


철구의 폭로 이후 외질혜는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음은 지윤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일단 이번사건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해명을 하지않았던이유는 당사자들 의견이 먼저

중요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라고 판단을 했고, 먼저

말씀 드리자면 여러분들이 의심 하는 제주도에서는

알지도 못하는 사이였고 만난적도 없었습니다.


그 후에 문찬이와 합방 중 지혜가 들어와서

저희 모두다에게 리액션으로 노래를 시켰고, 그때

처음알게되서 제 방송, 그리고 애들방송에도 들어가서별풍선을 쏴주고 그랬었습니다.

알게된 건 그게 시작입니다.


그 후 에는 애초에 저희때문에 온 건 아니였던거 같았습니다.

대구 영업 시간제한이 없어서 놀러를 오게 됐고, 문찬이가

합방 후에 연락이 와서 온 김에 다같이

저뿐만아니라 다른친구들도 얼굴이나 보자고해서 보게되었습니다.


그 후 몇 일 다 같이그냥 모여서 놀다보니

지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 이야기하여서 처음엔

저는 지혜가 동생같고 연예인같은 그런 느낌이였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 때문에 힘든 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그런 눈길이 조금 생겼던 거 같습니다.


그 후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통화도 그때가 처음이었습니다.

.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었습니다.

제가 잘못된 거 인정합니다.

이게 맞나 아닌 것도 알았고 정말 잘못된

거 알고 피하려 했습니다.

어차피 혼자만의 감정이라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거처럼 정말 깊고 그랬던 사이는 아닙니다.

제가 본의 아니게 그냥 눈길이 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여진거같습니다.

함또 갈란교는 대구오면 나랑 또 놀러가자는 의미에서 쎼희

누나 인스타에 그냥 댓글을 단 거였고, 아무 의미없던 댓글이였습니다.

이번 일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애초에 그런 감정이 생기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들 입니다.

녹취본에서 제가 호감을 느꼈다고 말씀 드렸었고,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일부러 그런 감정이 생긴것도아니고 그냥 같이 놀다보면서 말도

안되지만 눈길이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 주위 모든 친구들은 이런 사실을 정확히 잘모릅니다.

다른 애들에게는 피해주지말아주세요.

모두가 제 탓입니다.

제가 혼자 눈길이 좀 생겼던 거 같고, 모든

잘못은 저에게 있으니 전에 기훈이나 가현이나 애들은

다들 잘 몰랐던 상황들 입니다.

제가 방송을 키지않고 글로 적는 이유는 정리가

더 잘되게 설명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저의 팬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 그외 모든 다른

팬분들 고개숙여 사과드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