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피지컬100 공식입장, 김다영 논란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2. 15. 15:29

피지컬:100 출연자 학폭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넷플릭스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어요. 15일 넷플릭스 측은 현재 제작진이 출연자와 소통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외에 현재로선 추가로 말씀 드릴 내용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 습니다.

.........

전에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피지컬100에 학폭 가해자가 나와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 B씨는 학폭 가해자 A씨와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며 그 사람은 저보다 2살 많은 3학년이었습니다. 그 사람과 그 사람의 친구들의 존재에 대하여 알게된 뒤 1년동안 저와 제 친구들은 지옥속에 살게 됐다고 주장 했어요.

B씨에 말에 의하면 A씨는 B씨와 그의 친구들에게 돈을 갈취 했고, 돈을 모아올 때까지 계속해 재촉 전화와 문자를 보냈습니다. 7~8개월간 A씨와 그 무리들에게 돈을 갈취당한 B씨가 이 사실을 부모님께 알리자 A씨의 친구인 C씨의 집을 찾아가 부모로부터 사과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를 빌미로 A씨는 B씨를 노래방으로 데려가 뺨을 때리고 심한 폭행을 당 했다고. B씨는 그날은 저와 제 친구들에게 10년이 지나도록 잊혀지지않는 상처가 됐습니다. 그 이후로 마주친 적이 없어서 어떻게 사는지 몰랐는데, 멋진 사람이라며 칭찬받고 있는 글을 보자 마자 손이 떨려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라고 토로했어요.

이어 그는 더 글로리라는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를 흥행시킨 넷플릭스의 자체 프로 그램에 학폭 가해자가 나옵니다.는 것이 너무나 아이러니하다라고 일침을 날렸습니다.

B씨는 폭로한 이유에 대하여 학교폭력 가해자가 더는 미디어에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가 원하는 건 가해자의 사과와 더이상 미디어에 출연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해당 게시물 댓글에는 A씨와 관련있는 폭로 글이 이어졌으며, 가해자로 지목된 A씨는 자신의 SNS 댓글창을 차단했어요.

 

피해자 글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마녀는살아있다 사과,갑질논란...

촬영팀 갑질 논란마녀는살아있다 사과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팀이 주민 폭행 의혹에 사과했어요.30일 TV조선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측 관계자는 드라마 PD가 아닌 카메라 장비 차량 렌트 기사다.양측의 입장이 다른 상황이며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 중이다라고 말했어요.그리고 현재는 원글이 삭제된 상태입니다.소란이 있었던 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제작진이 현장을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드라마 촬영팀한테 폭행당했습니다.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글쓴이는 "사건의 발단은 우리 집 주....


 

제니퍼로페즈 약혼♥︎벤 애플렉...

벤 애플렉 과 제니퍼로페즈 약혼배우 겸 감독 벤 애플렉과 팝가수 겸 배우제니퍼 로페즈가 다시 약혼했어요.페이지식스의 8일 보도에 말에의하면 로페즈는 팬 뉴스레터 On The JLo를통해 짧은 영상으로 약혼을 발표했어요.그는 녹색으로 빛나는 다이아몬드 반지도 공개 했어요.로페즈는 로맨틱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당신은 완벽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들의 측근들은 이들의 약혼은 사실이라고 전했어요.특별히 애플렉의 가까운사이들은 근래 페이지식스에 그가 다시청혼했더라도 놀라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이번 주 초 두 사람은 로페즈의 14세 딸에미와 같이 ....


 

하은 입대 당일 싱글발매...

 남성 보컬 그룹 포맨이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로 믿고 듣는 감성을 선사합니다.포맨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통해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 를 발매합니다.13일은 하은의 입대 당일입니다..........하은은 군 복무로 인한 공백의 아쉬움을 달래고자요셉, 한빈과 같이 포맨 완전체로서 너의눈에 별이 떠 있어를 준비했어요.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는 사랑 안에서 느낄 수있는 비현실적인 감정들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입니다.포맨 특유의 물기 어린 음색이 밤하늘에 쏟아질듯 하고, 눈앞에 진행 된 수많은별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냅니다.바이브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