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6. 30. 14:34
by 필터 조
김범 출연확정 고스트닥터
배우 김범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고스트닥터"를 차기작으로 선택했어요.30일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범이새로운 드라마 "고스트닥터"에 "고승탁" 역으로 출연합니다.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김범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어요.
.........
"고스트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깔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얼결에 빙의"를 시작으로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벌어 지는 스토리를 그린 고스트 메디컬 드라마로,죽어서도 병원과 환자 곁을 떠나지 못하는 고스트의사들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극중 김범이 맡은 "고승탁"은 타고난 머리를 지녔을 뿐만아니라 집안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황금수저 레지던트다.부족함 없이 모든 걸 다 가진 승탁이 흉부외과의천재 의사 차영민과 뜻밖의 사건으로 얽히게 되면서흥미를 유발하는 극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되었습니다.
김범은 판타지, 법정물 등 매 작품 장르를 불문하고 인상 깊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차기작에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켜왔습니다.그는 tvN "구미호뎐"의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역으로 분해 액션 연기부터 인물의 다채로운 감정선까지 완벽하게 그려냈습니다.
또한 그는 근래 종영한 JTBC "로스쿨"에서 "한준휘" 역으로정의 구현을 위한 눈부신 활약을 펼쳐 시청자들의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이에 "고스트닥터"를 통해 의사라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할김범에게 이목이 집중됩니다.또 김범이 출연하는 "고스트닥터"는 제작에 본격 박차를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