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윤희 딸 공개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6. 22. 16:41

 



 


배우 조윤희가 방송 에서 딸 로아를 처음로 공개 합니다.

22일, 오는 7월 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 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됐습니다.

내가 키운다에는 조윤희 외에도 배우 김현숙과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합니다.

 



.........

영상 속 김나영은 자녀를 홀로 키우게 된

것에 대하여 무서웠습니다.

잘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았다라고 털어노았습니다.

김현숙도 처음엔 엄두가 안 났는데요.

그런 건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지 않나라며 김나영과 비슷한 고민을 이야기했어요.

조윤희도 혼자 해야 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용기가 필요하더라.

해보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고 속마음을 밝혔 습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세 사람의 아이들도 공개 됐습니다.

특별히 처음로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조윤희 딸

로아 양이 눈길을 끌었 습니다.

로아양은 엄마를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를 자랑했어요.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 이준 군과 김현숙의 아들

하민 군도 맑고 개구쟁이 같은 면모로 방송을 기대케 했어요.


또 내가 키운다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 하고,

서로의 일상생활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 그램입니다.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이 클럽의 회장과 매니저를 맡는데요.

7월 9일 오후 9시 첫방송.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