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재석 법적대응,유재석이 악플?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4. 26. 14:11

유재석이 악플 테러?

유재석 법적대응 이유?

 

유재석 법적대응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석, 러블리즈 출신 미주, 가수 유희열

 

등의 소속사 안테나가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천명했어요.

 


.........

 

유재석 악플 테러 받고 있는 이유

예능의 일인자이면서 데뷔하고 나서 최다 댓글테러를 받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뿐만 아니라 사생활에 전반적으로 안티가 없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유재석이 이번에 악플 테러를 받고 있는데요
그것은 13일 윤석열 당선인이 유키즈에 출연하고 나서 부터 입니다.
유키즈의 취지를 벗어났다는 비난인데요
유키즈의 보이콧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윤당선인이 유키즈에 출연했다고 유키즈 취지에 벗어나는것은 아닌듯 합니다.
사회 각층에서 활약중인 보통 사람들이 출연하는 프로인데요
정치인이라고 해서 출연하지 못할 이유는 없지 않나요?
25일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명예 훼손 게시글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며 지속적인

 

악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뿐 아니라 팬 분들의

 

정신적 피해까지도 우려되는 상황으로 판단되어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이미 내부적으로 수집한 자료들을 기반으로

 

악성 게시물을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 습니다.

 

 

 

이어 참고로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2항에 의거하여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는 중대한 범죄에 해당합니다.

 

실제로 악의적인 비방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 불법적

 

행위에 대하여 실형 등 중형이 이어서

 

선고되고 있다고 전했어요.

 

 

더불어 안테나는 향후 발생하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명예

 

훼손 등의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께서 알려주시는 제보나 자료들은 당사의 법적

 

준비나 대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는 말과 같이 제보 안내글까지 말했습니다.

 

 

 

또 안테나에는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미주, 서동환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다음은 유재석 법적대응 관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먼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명예 훼손

 

게시글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립니다.

 

지속적인 악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뿐 아니라 팬 분들의

 

정신적 피해까지도 우려되는 상황으로 판단되어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이미 내부적으로 수집한 자료들을 기반으로

 

악성 게시물을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에게 폭언 및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보내준 이들에게도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참고로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2항에 의거하여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는 중대한 범죄에 해당합니다.

 

실제로 악의적인 비방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 불법적

 

행위에 대하여 실형 등 중형이 이어서 선고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향후 발생하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명예 훼손

 

등의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서 알려주시는 제보나 자료들은 당사의 법적 준비나

 

대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변함없는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재석 법적대응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김시덕 일침,금전요구...

개그맨 김시덕이 자신에게 금전을 요구한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어요.26일 김시덕은 인스타 스토리에 한 네티즌에게 받은메시지를 켑쳐해서 올렸습니다.그는 "불쾌할 거 아시면 보내지를 마요”라고 덧붙여언짢은 마음을 나타냈습니다. 자신을 초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라고 소개한 이 네티즌은"당혹스럽고 조금 불쾌하실 거 알지만 죄송합니다.200만원만 빌려주시면 안되겠냐.한 달에 조금 갚겠다”면서 "사기꾼 아닌데요.한 번만 도와달라.꼭 갚겠다.매달 말일에 갚겠다.간절히 부탁드린다”며 금전을 요구했어요. 통상적으로 연예인들은 SNS 메시지를 통해 이런 당혹스런 ....


 

힌성김치 곰팡이 한성식품 김순자 ...

 김치 전문기업 한성식품의 공장에서 상한 원재료로 김치를 만들어온정황이 포착이 되었습니다.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충북 진천에 있는 한성식품의자회사 김순자 명인김치 공장에서 썩은 배추와 무로김치를 만드는 모습이 담긴 제보 영상을 MBC가22일 공개 했어요..........제보 영상에서 작업자는 검은 얼룩이 가득한 배추를손질하면서 재료에서 냄새가 난다며 쉰내 난다고했더니 쉰내 나는 건 괜찮대.그런데 뭐라고 해.내가라고 말했어요. 무는 작업자가 썩은 부분을 도려내며 손질 하고 있었습니다.손질한 무에는 까만 반점이 많았어요.영상에서 작업자는 나는 안먹는다.무가 다 그렇....


 

한동근 음주운전후 싱어게인2...

음주운전으로 상황을 빚었던 가수 한동근이 싱어게인2에 30호 가수로 등장 했어요. 음주운전으로 상황을 빚었던 가수 한동근이 싱어게인2에 30호 가수로 모습을 나타냈습니다.지난 20일 오후 방송 에서나온 JTBC 싱어게인시즌 2-무명가수전 3회에서 30호 가수 한동근의무대가 공개 됐습니다..........이날 30호 가수 한동근은 나는 직업이 가수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어요.직업이 가수다라고 소개한 이유에 대하여 한동근은 오래 노래하고 싶은 마음에 썼습니다.평생 하고 싶은 일이 가수라서 저렇게 적어봤다라고 밝혔 습니다.  싱어게인2 지원 동기에 대하여 한동근은 개인적인 일때문에 직업....


 

김지우 해명... SNS 스토리

  뮤지컬배우 김지우가 SNS에 남긴 글을 해명했어요.전에 김지우는 SNS 스토리에 포기.혼자만의 시간이 간절히 필요한 날이라는 글을 올려 많은이들의 걱정을 샀는데요 이에 우려와 걱정 섞인반응이 이어지자 김지우는 지난 12월 14일 개인인스타을 통해 해명했어요.김지우는 스토리 때문에 걱정을 많이들 해주셔서.아이고 걱정하게 만들어버려서 너무 죄송해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다른 게 아니라 아이를 키우다 보니일적으로 열중 하고 쉬어야 할 시간에절대 나의 시간을 가질 수 없다는부분이 어제 팡!! 하고 터져버린 것 같아요.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특히나 워킹맘들은 ....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