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나래 공식입장 열애설부인...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2. 1. 4. 10:50

일반인 남성과의 열새설 부인 박나래 공식입장


방송인 박나래가 연애설을 부인했어요.

4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남자 친구가 없습니다.

사실무근이라고 밝혔 습니다.

이날 박나래가 비연예인 남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어요.

보도에 말에 의하면 두 사람의 교제는 6개월이

넘었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 후 선배후배

동료 방송인들과도 모임을 가지는 등 공개에 스스럼없는 사이.


이에 지난달 25일 박나래가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이 다시금 주목받기도 했어요.

그때 당시 박나래는 내 인생 첫 부케.

6개월 안에 못 가면.

원래 부케는 머리로 받나요? 부케 받고 나니 정말

머리가 띵하네요.라며 소감을 전했어요.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남자 친구가 없다며 연애설을 부인했어요.


또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케이블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 중입니다.

작년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어요.
 
#박나래 공식입장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