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두동 싱크홀, 붕괴위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12. 31. 16:06

건물 붕괴 위험, 마두동 싱크홀 원인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한 상가건물에서 지하
주차장 기둥이 파열되는 등 붕괴조짐 나타나 60여명이 긴급대피했어요.
현재 경찰거 구양시 직원등은 붕괴 조짐 상가건물
현장 주변을 통제 하고 전문가 등이
안전진단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

 

31일 고양시 등에 말에 의하면 이날 오전

 

11시 34분께 일산동구 마두동의 한 상가건물

 

지하 주차장 3층 기둥이 심각한 균열이

 

생기고 콘크리트 조각 등이 떨어졌습니다.

 

 

기둥이 파열되면서 내부에 시공된 철근 등이 바깥으로 드러날

 

정도로 상태가 심각한걸로 확인됐습니다.

 

기둥 파열 그때 당시 상가 건물안에서는 꽝하는

 

큰 파열음까지 들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 이 건물 주차장 앞 도로에서 싱크홀이

 

생겨 대형 싱크홀 발생까지 우려됩니다.지난 1995년

 

사용승인을 받은 해당 상가건물은 지하 3층,

 

지상 7층 규모로 음식점과 미용업, 유흥

 

업소 등이 영업 중인 곳입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한 상가건물 주차장 앞

 

도로에 지반 침하 현상이 나타 났는데요.

 

건물 관리사무소측은 상황이 발생하자 대피 안내방송을 하고

 

건물 내부에 있던 인원 60여 명을

 

긴급 대피 시켰네요.

 

마두동 싱크홀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과 경찰은 현장 주변을 통제

 

하고 완전 붕괴 상황에 대비 하고 있습니다.

 

 

 
 

 

고양시는 전문가 등을 마두동 싱크홀 현장에 투입해 안전진단을 벌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양시 관계자는 한국전력공사와 지역난방송사, 서울도시가스 등 지하시설물

 

유관기관과 현장 확인을 하고 있다며 원인

 

등에 대하여 파악 중이라고 설명 했어요.

 

#마두동 싱크홀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조민, 조국 딸 입학 취소...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딸 조민씨의 의학전문대학원 입시의혹을 조사해온부산대가 24일 조민 씨에 대해서입학 취소 결정을 내렸다부산대는 24일 오후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기자 회견을열고 조민 씨에 대한 입학전형 공정관리위원회의조사와 대학본부의 최종 검토를 거쳐 조민씨 입학을 취소하는 예정 처분 결정을내렸다고 밝혔 습니다.예정 처분 결정은 행정 처분과는 다른 사전 절차로,부산대는 조민 씨의 청문 과정을 거쳐 최종행정 처분을 내리는데 3개월쯤 소요될 것으로 전망했어요..........박홍원 부산대 부총장은 이날 "2015년 의전원 신입생 모집요강에는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


 

오또맘 김용호 조건 언급논란...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루머를 해명 하고 나섰 습니다.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에 더이상 못 참는다며 더이상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않아서 그냥 무시 하고 참았다고 했어요.오또맘은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없고 당당하다며 진실로 해명을 했으며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어요..........그리고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 하신 분들이많은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고 했어요. 오또맘은 하나 더 말씀 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


 

권유리 불참 자가격리...

권유리 불참 그룹 소녀시대 권유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와동선이 겹쳐 PCR 검사를 진행한 뒤 자가격리 중입니다.이에 따라 권유리는 25일 참석 예정이던 방과후 설렘제작시사회에 불참 했어요. 권유리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방과후설렘에서 담임 선생님으로 출연합니다.이를 앞에 두고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제작시사회에도 옥주현 아이키 아이들소연과 같이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겹쳐 선제적 차원에서 PCR 검사를 진행하게 되며이날 행사에는 불참 했어요.권유리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


 

황승언 출연확정...너는 나의 봄

황승언 출연확정 배우 황승언이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합니다. 황승언이 합류 소식을 알린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데요.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로 인정받은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입력하세요 WWW"에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정지현감독이 의기투합해 특이한 "힐링 로맨스" 탄생을예고 하고 있습니다.   ......... 황승언은 극 중 전직 복....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