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8. 15. 10:54

 



아는 형님 펜싱선수 오상욱이 여자친구 홍효진을 떠올리며 부끄러워했어요.

14일 오후 방송 에서나온 JTBC 아는 형님에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출연했네요.


.........

오상욱은 전학생 퀴즈 시간, 아는 형님 멤버들 앞에

선 후 올림픽 시합만큼 떨리지만 재밌게 맞춰줄

거지?라고 이야기했어요.  이어 김준호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이유에 대하여 내가 회식 때 술에 취해

축가를 부르겠다고 주접떨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 시켰습니다.


이어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불렀다면서 한소절 선보이기도 했어요.

이어 본인 결혼식 때는 누가 축가를 불러줬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아마 준호형이 해주지 않을까?라고 답했어요.


이 분위기를 놓칠 리 없는 이수근은 여자친구와 나쁘지

않지?라며 홍효진을 말 했다 오상욱은 어 나쁘지

않지라고 답하면서 땀을 식혀 또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여자친구와 서로 다른 종목이라 시합에서 대결한 적은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홍효진은 오상욱보다 2세 연상으로, 빼어난 미모까지

소유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홍효진은 근래 자신의 인스타에 오상욱과 군산 여행을

떠난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모았 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들





반응형

필터뉴스
블로그 이미지 필터 조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